Post

신다은 남편 집 임성빈 직업 나이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신다은 나이 34세, 최근 MBC 드라마 '역류'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죠. 남편 임성빈 나이는 신다은 보다 2살 더 많습니다. 한양대학교 건축공학를 졸업한 신다은 남편 직업은 현재 한 건축사무소의 대표입니다.

 

 

신다은 임성빈이 결혼하게 된 결정적 이유는 임성빈의 절친이었던 배우 하석진의 노력이 컸습니다. 그의 소개로 아내 임성빈을 처음 만났고 첫눈에 반해 1년 열애 끝에 골인하게 되었으니까요.

.

 

그런데 처음부터 신다음이 남편 임성빈을 좋아했던 것은 아닙니다. 하석진 소개로 만나긴 했지만, 당시 신다은은 연애를 할 생각이 전혀 없었다고 합니다. 또한 남편 임성빈을 처음 봤을 때 저 사람과 엮이진 말아야지 생각했다고 하죠.

 

 

이와 달리 남편은 신다은에게서 광채가 났다고 합니다. 마치 밝은 에너지를 뿌리고 다니는 것처럼 말이죠. 또한 신다은이 말할때 하는 행동이나 기본적인 소양이 괴장히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신다은 임성빈 결혼식은 스몰웨딩으로 서울 삼청동 한옥 갤러리에서 치러졌습니다. 당시 양가 가족,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결혼식을 올린 탓에 많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하객들과 함께 어우러진 편안하고 감동적인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어 최고의 결혼식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날 결혼식에서 사회는 1,2부 모두 배우 하직진이 봤으며 축가는 1부에서 뮤지컬배우 박란이 2부에서는 가수 진보가 맡아 불러 주었습니다. 그때 그렇게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벌써 2년 차 부부가 되어 이제 '동상이몽'에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

 

추자현 우효광 커플처럼 신다은 임성빈 커플도 동상이몽을 통해 큰 인기를 끌지 않을까 싶네요. 


한편 신다은 집이 화제인데요. 그 이유는 남편 임성빈이 직접 설계하고 지었기 때문이죠. 특히 화단에 물을 줄수 있는 정원도 있어 신다은이 가장 행복하게 생각하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한편 신다은은 남편과 단 한번도 싸운 적이 없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남편이 화를 전혀 내지 않기 때문이라고 하죠. 이때문에 항상 신다은이 일방적으로 혼을 내는 편이라고 합니다.

 

 

동상이몽 녹화에서도 김구라마저 이런 신다은 남편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김구라는 임성빈을 보며 "내가 아는 사람 중에 제일 착해"라고 말할 정도였다고 하네요. 그런데 우효광도 저런 말 하지 않았었나요? ㅋㅋ

.


아무튼 동상이몽 신다은 임성빈 부부편 대박 나길 응원하며 기대해 봅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