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엑's 이슈] 유보화 '나혼자' 등장에 폭발적 반응…"오랜만에 보니 더 반가워"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쇼핑몰 CEO 겸 얼짱 출신 모델 유보화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의 공황장애 극복기가 공개됐다. 이 가운데 기안84가 유보화의 반려견을 산책시키는 모습도 전파를 탔다.

이날 유보화는 짧고 굵게 등장했다. 기안84에게 "오빠 잘 부탁해요"라고 한 마디 건네는 모습이 전부였다. 그러나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출연한 유보화의 근황에 많은 이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2일 각종 포털사이트 댓글 및 SNS 등을 통해 "어릴때 얼짱으로 유명했던 유보화가 나올줄은.. 다시 보니 반갑긴하네"(kkb1****), "진짜 이쁘고 귀여움. 거의 10년전이나 지금이나 동안인건 마찬가지네"(yunj****), "유보화님 완전 오랜만에 봐서 진짜 반가웠어요! 옛날 추억도 생각나고 좋았어요"(jung****) 등의 댓글을 남기며 반가움을 표했다.

또 유보화의 인스타그램에서 네티즌들은 "기안84님이랑 라이브한번해주세요 두분다 팬입니다", "예전에 얼짱시대에서 보고 티비에서 다시 보니까 너무 반갑더라구요"라며 유보화의 TV 출연을 반기고,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한 것을 축하했다.

한편 과거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유보화는 2016년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종사 중인 연하의 남편과 결혼했다. 유보화의 남편이 기안84의 친한 후배로 인연을 이어오고 있었다. 

이 가운데 유보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이게 뭐에요. 네이버 실검 1위. 오늘 심장 떨려서 잠 못잡니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희민기안빵 응원 많이 해주세요. '나 혼자산다' 파이팅. 우리 겨울이 비기도 고생했어"라는 글로 감사 인사를 전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MBC

▶ 아이돌 팬이라면...[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엑스포츠뉴스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