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시골경찰3' 신현준 잡는 팩력배 이청아 "현준이의 그런 날" (종합)

시골경찰3 캡처

[헤럴드POP=강진희기자]이청아가 신현준에 팩트 공격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28일 방송된 MBC every1 ‘시골경찰3’에서는 울릉도에서 다양한 근무를 하는 순경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도보순찰을 마치고 복귀한 오대환, 신현준은 소장에게 꼼꼼하게 보고를 마쳤다. 점심메뉴를 주문하며 신현준은 오대환의 메뉴를 따라 바꿨고 “똑같아야 안 뺏어 먹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파출소에는 미아방지 지문등록을 위해 아이들이 밀려들었다. 신현준은 귀여운 아이들의 모습에 아빠 미소로 친절하게 응대했고 산만한 어린이들에 둘러싸였다. 신현준은 자녀가 셋이라는 주민에 “애국자다. 저도 뱃속에 아이까지 둘인데 하나 더 낳겠다”며 다짐했다.

식사를 마친 이정진, 이청아는 나물 불법채취 단속에 나섰다. 이청아는 도착하자마자 소장에게 보고를 하며 모범 순경의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산림청 직원들과 함께 채취자들에 명이나물에 대한 몰랐던 정보를 알려주며 단속을 마쳤다.

신현준은 울릉도 첫 야간 순찰에 나섰다. 그는 외딴곳에 자리 잡은 축사에서 칡소를 보고 특이한 줄무늬에 깜짝 놀랐다. 그는 “송아지 가사의 얼룩소가 젖소가 아니라길래 믿지 않았다”며 신기함을 감추지 못했다.

순경들은 숙소에 초대한 멘토와 소장을 위해 손님맞이 준비에 나섰다. 메인셰프 이정진은 능숙한 솜씨로 오삼불고기를 완성했고 산나물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겼다. 이청아는 힘든 점을 묻자 신현준에게 “말만하고 아무것도 안한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정진은 이날 뒷정리를 하겠다는 신현준에 “남북 정상회담보다 놀랍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시골경찰3’는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팬커뮤 난리난 방탄 워너원 엑소 트와이스 리얼직캠 [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