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화보 같은 순간"…'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체코 로케이션 스틸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너도 인간이니'가 첫 회부터 체코를 배경으로 강렬한 전개를 이어나간다.

내일(4일) 밤 10시 대망의 베일을 벗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가 첫 방송을 앞두고 극 중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와 재벌 3세 인간 남신으로 1인 2역에 도전하는 서강준의 체코 로케이션 스틸컷을 대방출했다. 더불어 비하인드를 담은 메이킹 영상(을 선공개, 하루 앞으로 다가온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스틸은 1회에 등장하는 두 남신의 모습과 더불어, 얼굴 알파고 서강준의 화보 같은 순간이 함께 담겨있다. 들뜬 듯 길거리 공연에 박수를 보내고 있는 남신Ⅲ와 선글라스를 낀 채 무심히 사람들 사이를 지나치고 있는 인간 남신은 상반된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어딘가를 보며 놀란 듯 굳어버린 남신Ⅲ는 인공지능 로봇마저 당황하게 만든 일이 무엇인지, 첫 방송에 궁금증을 높인다.

함께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체코에서도 열심히 촬영에 임한 서강준, 이준혁, 김성령 등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체코 카를로비 바리 현지의 이국적인 풍광은 얼굴 알파고 서강준과 아름다운 케미를 이루며 영상미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또한 쉬는 시간에도 틈틈이 현지인의 도움을 받아 체코어 연습에 최선을 다한 서강준의 열정이 눈길을 끈다.

제작진은 "드디어 내일(4일) 밤, 지난 31일 진행된 사전 GV 시사회에서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던 '너도 인간이니'의 첫 회가 방송된다. 극 중 남신Ⅲ와 오로라가 사는 체코를 배경으로 명료하게 빠른 전개들이 이어진다"고 예고하며 "남신Ⅲ와 남신의 각기 다른 매력이 펼쳐질 예정이니 본방송으로 함께 지켜봐달라"는 당부도 덧붙였다.

'너도 인간이니'는 '백희가 돌아왔다'를 연출한 차영훈 감독과 '공주의 남자'를 집필한 조정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내일(4일) 밤 10시,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