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DJ 도전' 곽진언, "존박 형이 '말 절지 말라'고 조언"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라디오 DJ에 도전하는 곽진언이 존박의 조언을 공개했다.

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KBS 시청자광장에서 진행된 쿨FM 봄개편 설명회에 DJ로 변신하는 김승우, 장항준, 악동뮤지션 수현, 곽진언이 참석했다.

이날 ‘키스 더 라디오, 곽진언입니다’의 DJ를 맡아 DJ에 첫 도전하는 곽진언은 “존박 형이 저한테 ‘말을 절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적 형님이 생방송 하는 걸 보러 갔는데 너무 잘 하시더라. 형님들 방송도 챙겨보며 조언도 듣고 많이 배우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또 정승환에 대해 “얼마 전 전화 통화를 했다. 라디오를 열심히 하고 있다고 이야기를 들었다. 저보다 먼저 하신 선배님이니까 서로 많이 교류하며 배울 점은 배우고 차별할 점은 차별하며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KBS 쿨FM ‘김승우 장항준의 미스터라디오’는 5월 14일 오후 4시, ‘키스 더 라디오, 곽진언입니다’는 5월 14일 밤 10시, ‘조승연의 굿모닝팝스’는 6월 4일 오전 6시,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는 6월 4일 오후 8시 첫방송 된다. 이와 함께 ‘정재형 문희준의 즐거운 생활’은 ’문희준의 뮤직쇼‘로 새단장해 청취자와 만난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