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하면 경주엑스포공원이 최대 30% 할인

입력
기사원문
김장욱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봇정크아트뮤지엄.
【경주=김장욱기자】"투표하고 경주엑스포공원서 할인 받자!"
(재)문화엑스포는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자들에게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이용요금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투표 당일인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지방선거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경주타워와 쥬라기로드, 3D애니메이션을 함께 묶은 통합이용권은 기존 대인 7000원에서 5000원으로 할인된다. 또 석굴암HMD 트래블체험은 5000원에서 3000원으로, 엑스포문화센터 1층 4D큐브체험은 3000원에서 2000원으로 각각 할인 적용된다.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자들은 투표소 앞 인증사진이나 투표확인서(사전투표 포함)를 제시하면 투표자 본인을 포함 동반 3인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경주엑스포공원 엑스포문화센터에서 열리고 있는 익스트림 퍼포먼스 '플라잉'(Flying)도 투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표자는 오는 30일까지 정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투표확인증 또는 인증사진을 제시하면 되고, 투표자 본인이 1인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경주 보문에 위치한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은 랜드마크인 '경주타워'와 경주를 대표하는 명소로 급부상한 '경주솔거미술관', 공연 '플라잉', '에밀레', 또봇정크아트뮤지엄 등 다양한 볼거리로 꾸준히 관람객을 모으고 있다.

최근 자연과 함께하는 사진을 남기며 쉬어갈 수 있는 숨은 비경인 연못 아평지, 연지, 계림지 등과 잘 조성된 산책로도 관람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 세상의 모든 골 때리는 이야기 'fn파스'
▶ 속보이는 연예뉴스 fn스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