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김우리 등장 '둥지탈출', 자체최고시청률 기록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tvN

연장방송을 결정한 tvN '둥지탈출3'이 순간 최고 시청률이 4%를 넘으며 자체최고시청률 기록을 경신했다.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tvN '둥지탈출3' 9화가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평균 시청률 2.9%, 순간 최고 시청률 4.1%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케이블, 위성, IPTV 포함 유료플랫폼 / 전국 가구 / 닐슨코리아 제공)

이날 방송된 '둥지탈출3' 9화는 연이은 매진 신화로 홈쇼핑계의 '완판오빠'로 등극한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방송 최초로 가족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스타일리스트 김우리의 딸 예은이 러블리한 비주얼과 역대급 아빠바라기 면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대학 교수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개그맨 표인봉도 딸 바하와 함께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해 반가움을 전했다.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박호산의 아들을 연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아역배우 지민혁의 일상까지 공개돼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둥지탈출'은 부모 품을 떠나본 적 없는 청소년들이 낯선 땅으로 떠나 누구의 도움 없이 서로를 의지한 채 생활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METOO 기사 더보기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