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지컬 전통 퍼포먼스 가족공연 '조선마술사' 세종 온다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7월 7일, 이모션콘텐츠(2018 세종시 공연장 상주단체) 주최


[노컷TV 김태헌PD]

7월 7일, 세종특별자치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조선마술사' 포스터 (자료=이모션콘텐츠 제공)
매지컬 전통 퍼포먼스 가족공연 '조선마술사'가 오는 7월 7일 오후 5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첫 기획공연을 연다.

이번 공연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공연으로 기존의 마술공연과는 확연히 다른 독특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신명나는 사물놀이와 함께 감성을 자극하는 샌드아트와 비보잉, 신비로운 마술은 물론 심금을 울리는 국악 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하나의 이야기로 뮤지컬과 연극의 형태로 펼쳐진다.

특히, 효(孝)와 사랑에 대한 교육적인 내용이 담겨 재미뿐 아니라 깊은 감동과 울림까지 느낄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에게 안성맞춤인 공연이다.

'조선마술사'를 주최한 이모션콘텐츠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세종문화예술회관 재개관 기념 및 이모션콘텐츠의 첫 기획공연이다"라며 "세종 시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수년간 준비 했으며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 이시각 주요뉴스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xguy0623@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