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 '여름맞이' 할인행사

입력
수정2018.06.29. 오후 1:06
기사원문
이종익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천안=뉴시스】이종익 기자 = 충남 천안의 갤러리아백화점 이미지. 뉴시스DB.


【천안=뉴시스】이종익 기자 = 충남 천안의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는 7월 15일까지 '여름 정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여름 정기 행사에는 발리에서 즐기는 최고의 휴식 ‘카타마마 리조트'의 여행 경품 프로모션과 함께 비치웨어와 선글라스 등 바캉스용품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주요 세일 브랜드로 ▲에트로 ▲띠어리 ▲시스템 ▲보브 ▲시슬리 ▲오즈세컨 ▲쟈딕앤볼테르 등 2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며 액세서리와 선글라스 등은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당일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발리 카타마마 리조트 풀 스위트룸 숙박권(3박)'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에는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아웃도어·스포츠 여름 스페셜 특집전으로 K2·아이더·네파·아레나·레노마수영복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하며, 4층에서는 코데즈이너웨어·리바이스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007news@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