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홍콩국제공항 마카오 페리 질문

홍콩-마카오 여행을 가는데

첫날에 홍콩국제공항에서 바로 마카오를 가려고 하는데

홍콩국제공항에서 바로 마카오외항터미널로 가는 페리가 없나요

없으면 그냥 공항철도타고 홍콩섬으로 내려가서 페리타고 가는게 빠르나요??

알려주세용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77
  • 채택률93.9%
  • 마감률95.9%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8.06.23 조회수 2,464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홍콩가자 쥬사장
채택답변수 2,646받은감사수 6
달신
프로필 사진

#홍콩전문여행사 #홍콩스폐셜리스트 #분당여행사

아시아 85위, 해외여행, 호텔 5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안녕하세요~ 홍콩, 마카오 맞춤여행 전문가 홍콩가자 쥬사장입니다^^ 

 

홍콩공항 내려서 곧장 마카오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홍콩공항 내려서 이민국 앞까지는 다른 승객들과 같이 이동하지만 이민국을 통과하면 안됩니다.


이민국을 통과해버리면 홍콩입국을 해버린 것이기에 공항 내 페리터미널을 이용못해서 위에 적어주신 것과 같이 시내로 나가야 합니다.


이민국 앞에서 이민국을 바라보고 오른편에 티켓판매소가 있습니다.


수화물이 있는 경우에는 비행기에서 페리로 이동하는 시간이 있기에 보통 1시간30분에서 2시간 후에 탑승이 가능합니다.

시간이 애매하기에 우선 최대한 빨리 페리매표소까지 이동하여 짐태그 보여주고 페리 탑승 가능한 시간을 물어보기 바랍니다. 타이파페리터미널은 코타이워터젯이 마카오반도의 마카오페리터미널은 터보젯이 운행합니다.


열이면 열이 원하는 여행이 다 다릅니다. 그렇기에 우선 자기가 원하는 일정을 만들어 보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혹은 홍콩,마카오맞춤여행 상담 상품을 이용하면 좀 더 자세한 여행상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네임테그에 나오는 카카오톡 메신저나 쪽지 등을 통하여 여행일정상담 문의주시면 좀 더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일 홍콩,마카오맞춤여행일정상담, 호텔, 데이투어, 현지티켓, 해외 와이파이에그 등의 예약 도움을 원하시는 경우 카톡이나 전화 등을 통하여 날짜와 인원 등 문의주시면 해당일자 여행안내 및 예약 가능합니다. 직접적인 언급은 광고글이 되기에 어려움을 안내드립니다.


홍콩, 마카오 맞춤여행을 원하시면 문의전화 혹은 카톡상담 남겨주시면 개개인의 상황에 가장 알맞은 맞춤여행 상품 안내드립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