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2017 년 9월12-15 마카오 여행
마카오 여행일자가 저날로 잡았는데 느닷 없는 태풍으로 호텔측에서 무료로 예약 취소를 해주겟다고 하는데 하우스오브댄싱워터는 8/25-31까지만 공연취소 가능하다는 답변이 왔는데요 지금 마카오 현지 상태는 어느정도 인가요 숙박은 갤럭시에서 묵기로 했는데 정말 궁금합니다 비행티켓과 장값이라도 받고 취소를 해야하는지 아니면 가야하는지 상황을 몰라 발만 구르고 있네요 현지 계신분의 조언 부탁합니다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8
  • 채택률71.4%
  • 마감률78.6%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7.08.29 조회수 967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HKDMOP
채택답변수 3,699받은감사수 14
별신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비행기 취소부터 알아보세요. 무료취소가 안될 수도 있습니다. 복구하는데 시간이 거릴 것 같네요. 호텔은 아직 다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카지노는 문닫은 곳이 몇곳있구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real****
채택답변수 92
영웅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안녕하세요
마이리얼트립의 마카오 가이드 슈퍼맨 입니다. https://www.myrealtrip.com/offers/3501

9월 2일 현지 마카오 상태로 모든호텔들의 수영장이 운영중단된 상태이며 언제 수영장이 이용가능한지는 호텔마다 다르고 정확하게 공지되지 않았습니다.

마카오 호텔의 야경 또한 부분적으로 복구되고있긴 하나 아직 완전하진 않습니다.

이 두부분 외에는 마카오를 관광하시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곳곳에 태풍의 흔적이 보이는 나무들을 보실수 있을겁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