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팔도게찜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속초 동명항 대게 맛집으로 소문난 ‘팔도게찜’은 이미 여러 방송에 소개돼 속초 여행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팔도게찜은 대게와 킹크랩, 털게, 홍게 등 게요리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속초 맛집으로 영금정과 동명항 인근에 위치해 있다.

‘팔도게찜’은 신선한 대게를 비롯해 각종 게를 매일 공수하여 인근 바다에서 끌어오는 해양수로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다.

팔도게찜의 대표메뉴는 대게찜. 매장 앞 해양수가 담긴 수족관에서 소비자가 대게를 고르면 가격을 안내한 후 즉시 게 전용 찜통에 선택받은 대게를 넣어 게가 가장 맛있어지는 시간동안 쪄낸다.

게가 익는 시간동안에는 다양하고 푸짐한 스끼다시가 제공된다. 싱싱한 활어회와 물회, 대게다리튀김, 새우, 오징어순대, 샐러드, 김치 등 한상 가득 제공되며, 이 모든 스끼다시는 무한리필 제공되어 가성비가 우수한 대게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대게는 먹기 편하게 몸통과 다리, 게딱지가 분리, 잘 손질된 상태로 제공되며 게찜을 어느 정도 먹고 나면 게 라면과 게딱지볶음밥이 제공된다. 메인메뉴인 게를 제외하고 모든 음식을 무료로 맘껏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푸짐하고 든든한 식사를 누릴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팔도게찜에 대한 여러 방문후기가 있으며, 많은 이들이 방문한 덕에 KBS2TV 생생정보 199회, SBS 생방송투데이 1437회, 생생정보통 909회, 식신로드3 8회에 각각 소개됐다.

싱싱한 게를 깨끗하게 관리하고 맛있게 조리하여 제공하는 ‘팔도게찜’은 연중무휴로 운영 중이며, 매일 오전10시부터 오후11시까지 영업하고 있다.

예약 및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