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좀 도와 줘 무지개 물고기
찜하기

날 좀 도와 줘 무지개 물고기

  • 저자
    마르쿠스 피스터
  • 번역
    우미경
  • 출판
    시공주니어
  • 발행
    2006.07.15.
책 소개
'네버랜드 세계의 걸작 그림책' 제77권 『날 도와 줘 무지개 물고기』. '무지개 물고기'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편견을 버리고 마음을 연다면 누구나 친구가 되어 진실된 우정을 쌓게 됨을 보여줄 뿐 아니라, 더불어 사는 삶의 기쁨을 맛보게 해줄 무지개 물고기의 모험담 속으로 아이들을 초대합니다. 무지개 물고기와 친구들의 이야기 속에는 친구와 재미있게 놀다가도 다투고 갈등하고 화해하는 등 아이들의 일상이 그대로 묻어납니다. 아울러 행복한 결말을 내놓음으로써 아이들의 마음을 끌어당길 뿐 아니라, 안도감을 심어줍니다. 용기와 나눔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안정적인 구성으로 꼭 필요한 글과 그림만 담아냈기 때문에 아이들이 이야기 자체에 집중하기가 쉽습니다. 특히 홀로그램 특수 인쇄 기법을 활용하여 그림을 신비롭고 환상적으로 꾸며 아이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글로는 붙잡을 수 없는 무지개 물고기의 빛을 실감하게 될 것입니다. 푸른 바다 속에 무지개 물고기와 친구들이 바위 사이를 헤엄치며 행복하게 살고 있었습니다. 물고기들은 반짝이는 은빛 비늘을 가지고 있어요. 무지개 물고기가 준 것이지요. 그때부터 물고기들은 함께 지냈어요. 그러던 어느 날 물고기들이 반짝이 비늘 잡기 놀이를 하고 있을 때 줄무늬 물고기가 찾아왔는데……. 양장. 〈font color="1e90ff"〉☞〈/font〉 부모님이나 선생님을 위한 CP Say! 『날 도와 줘 무지개 물고기』는 아이들이 장애, 성별, 인종 등을 뛰어넘어 친구를 사귀면서, 진실된 우정을 쌓아나갈 수 있도록 이끕니다. 나아가 멋지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나가는 데 힘을 보태도록 응원합니다.

책 정보

책 정보

  • 카테고리
    기타
  • 쪽수/무게/크기
    200g188*257*0mm
  • ISBN
    9788972592976

책 소개

'네버랜드 세계의 걸작 그림책' 제77권 『날 도와 줘 무지개 물고기』. '무지개 물고기'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편견을 버리고 마음을 연다면 누구나 친구가 되어 진실된 우정을 쌓게 됨을 보여줄 뿐 아니라, 더불어 사는 삶의 기쁨을 맛보게 해줄 무지개 물고기의 모험담 속으로 아이들을 초대합니다.

무지개 물고기와 친구들의 이야기 속에는 친구와 재미있게 놀다가도 다투고 갈등하고 화해하는 등 아이들의 일상이 그대로 묻어납니다. 아울러 행복한 결말을 내놓음으로써 아이들의 마음을 끌어당길 뿐 아니라, 안도감을 심어줍니다. 용기와 나눔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안정적인 구성으로 꼭 필요한 글과 그림만 담아냈기 때문에 아이들이 이야기 자체에 집중하기가 쉽습니다. 특히 홀로그램 특수 인쇄 기법을 활용하여 그림을 신비롭고 환상적으로 꾸며 아이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글로는 붙잡을 수 없는 무지개 물고기의 빛을 실감하게 될 것입니다.

푸른 바다 속에 무지개 물고기와 친구들이 바위 사이를 헤엄치며 행복하게 살고 있었습니다. 물고기들은 반짝이는 은빛 비늘을 가지고 있어요. 무지개 물고기가 준 것이지요. 그때부터 물고기들은 함께 지냈어요. 그러던 어느 날 물고기들이 반짝이 비늘 잡기 놀이를 하고 있을 때 줄무늬 물고기가 찾아왔는데……. 양장.

〈font color="1e90ff"〉☞〈/font〉 부모님이나 선생님을 위한 CP Say!
『날 도와 줘 무지개 물고기』는 아이들이 장애, 성별, 인종 등을 뛰어넘어 친구를 사귀면서, 진실된 우정을 쌓아나갈 수 있도록 이끕니다. 나아가 멋지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나가는 데 힘을 보태도록 응원합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판매처

전문 서점 3
정보
도서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서점입니다.
레이어닫기
목록보기
일반 쇼핑몰 35
목록보기

쇼핑몰에서 정확한 가격과 상품정보를 확인하세요!

신고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해주세요
신고
판매처 더보기

책 리뷰

리뷰 평점
5
평점 비율
1
5
리뷰 1
랭킹순
랭킹순

리뷰의 텍스트 길이, 최신 작성일, 단모음/단자음 반복 제외, 포토/동영상 리뷰, 자동 추출된 리뷰 토픽 등을 점수화하여 리뷰를 정렬합니다.

닫기
  • 북채널
    평점5

    아이가 좋아하네요
    \가격만 조금 저렴했으면 좋겠는데 어쩔수없는 일일거같구

    내용더보기/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