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월드컵 16강] 콜롬비아-잉글랜드, 선발명단 공개…팔카오 VS 해리 케인

입력
수정2018.07.04. 오전 3:12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한국시간으로 4일 오전 3시 러시아 모스크바 스파르타크 스타디움에서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월드컵 16강 마지막 경기인 '콜롬비아-잉글랜드' 전의 선발출전 선수 명단이 발표됐다.

콜롬비아는 4-3-2-1 포메이션으로 팔카오가 최전방에서 공격을 이끌고 퀸테로-콰드라도가 2선 지원에 나선다. 중원은 르마-카를로스 산체스-바리오스가 구축했다. 수비는 모이카-다빈손 산체스-예리 미나-아리아스 포백에 오스피나 골키퍼가 출전한다. 1차전 3분만에 퇴장당해 패배의 빌미를 제공했던 카를로스 산체스가 복귀했고, 종아리 부상을 안고 있는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벤치에서 대기한다.

잉글랜드는 3-5-2 포메이션에서 케인과 스털링이 투톱을 형성하고, 영, 알리, 헨더슨, 린가드, 트리피어가 미드필드진에 포진된다. 수비는 맥과이어, 스톤스, 워커가 스리백을 구축하고, 골문은 픽포드가 지킨다.

한편 '콜롬비아-잉글랜드' 전의 승자는 오는 7일 오후 11시 스웨덴과 8강전을 가진다. 이번 '콜롬비아-잉글랜드' 경기는 KBS 2TV, SBS ,MBC, 아프리카TV, 옥수수TV, 푹(POOQ)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