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에타의 드레스 업 2
찜하기

쥴리에타의 드레스 업 2

채하빈 장편소설
  • 저자
    채하빈 (원작)
  • 출판
    디앤씨북스
  • 발행
    2017.08.09.
책 소개
키엘리니 공작의 위험하고도 황홀한 제안 이후 귀족 영애가 되기 위한 수련이 이어지고 마침내 완벽한 ‘가짜 공녀’가 탄생한다. 공녀의 데뷔 드레스를 위해 꾸린 의상실도 독특한 발상으로 이름 높이며 순항하는 상황, 요조숙녀와 디자이너를 오가는 순조로운 이중생활에 방심했던 탓일까? 의상실에 담긴 익숙한 아이디어를 추적한 킬리언이 그녀의 앞에 나타나는데……. “쥴리에타라는 시녀를 아나?” 깜짝이야. 황자 너, 아직도 포기 못했니? 난 이제 네 시녀 쥴리에타가 아니라고! 지금껏 없었던 통쾌한 행동력의 ‘그녀’가 온다. 야망에 찬 전직 시녀의 뒤통수를 내리치는 섹시 카리스마 황자의 소유욕, 재발동!

책 정보

책 정보

  • 카테고리
    한국소설
  • 쪽수/무게/크기
    408
  • ISBN
    9791126441617

책 소개

키엘리니 공작의 위험하고도 황홀한 제안 이후 귀족 영애가 되기 위한 수련이 이어지고 마침내 완벽한 ‘가짜 공녀’가 탄생한다. 공녀의 데뷔 드레스를 위해 꾸린 의상실도 독특한 발상으로 이름 높이며 순항하는 상황, 요조숙녀와 디자이너를 오가는 순조로운 이중생활에 방심했던 탓일까? 의상실에 담긴 익숙한 아이디어를 추적한 킬리언이 그녀의 앞에 나타나는데…….

“쥴리에타라는 시녀를 아나?” 깜짝이야. 황자 너, 아직도 포기 못했니? 난 이제 네 시녀 쥴리에타가 아니라고! 지금껏 없었던 통쾌한 행동력의 ‘그녀’가 온다. 야망에 찬 전직 시녀의 뒤통수를 내리치는 섹시 카리스마 황자의 소유욕, 재발동!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성공도 권력도 사랑도, 모두 내 것!
줏대 있는 여자가 이끄는 시원시원한 인생 개척기

쥴리에타는 그 몸에 빙의한 지 오래된 한국 처자로, 전생에서도 고아였고 빙의 후에도 버림받은 사생아로 성장한지라 생활력이 강하고 담대하다. 온당하지 않은 몸값을 갚기 위해 욕을 먹을 만큼 추한 변장을 한 채 시녀 일을 하게 되었지만, 그녀는 자신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았다. 손에 넣을 수 있는 행복을 최대한 애써서 소유했기에 만족했을 뿐. 이처럼 쥴리에타의 세상은 건실했다. 사랑이나 남자는 그다지 끌리는 사항이 아니었다.
그런데 어느 순간, 그녀에게도 봄바람이 스쳐 가기 시작했다. 사업에 도움이 되니 못 어울려 줄 만한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하면서도 내심 눈길이 가는 그런 남자가 나타난 것이다. 오만하고 싸늘하지만 그래도 될 만큼 출중하고 뛰어난, 무엇보다도 그녀의 능력과 매력을 알아봐 주는 황자 킬리언이.
킬리언에게도 그녀라는 여자가 새롭긴 마찬가지. 그의 시선을 온통 빼앗고 만 이 거짓말쟁이는 마치 신비의 늪 같다. 스스로가 그 늪에 발을 들였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녀를 소유하고 말겠다는 독점욕은 꺼질 줄 모른다. 계속해서 밀어붙이는 그의 열정은 보는 이의 마음도 흔들리게 하는데, 그 순정을 받는 당사자는 어쩌랴. 다소 방법이 거칠고 직선적이긴 해도, 네 일을 응원하고 네 삶을 지지한다는 그의 태도는 여자에게 같이할 수 있다는 ‘신뢰’를 안겨 주는 진정한 남자다움이 무엇인지 보여 준다.
사랑받는 꽃이 활짝 피는 것처럼 쥴리에타는 그의 지지를 밑거름 삼아 변한다. 스스로의 욕구에 충실해지고 인생을 건 결정에 대해서도 대담해진다. 변화를 맞는 것은 킬리언 역시 마찬가지다. 그는 그녀를 위해 자신의 미래를 재설계할 것을 결심한다. 한 번도 경험해 본 적 없는 사랑의 시작점, 그들은 서로의 삶을 새로운 개척지로 인도해 나간다. 미지의 영역에서 방황하던 이들이 정착지를 찾을 때까지의 이야기, 온전히 즐겨 주시길 바란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

5. 쥴리에타 아이리스 키엘리니
6. 프란시스
7. 데뷔
8. 샤트쥬
등장인물 소개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