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온에어 보는법 총정리

생활정보|2018. 4. 10. 13:28

[엠넷 온에어 보는법 총정리]


요즘은 정말 많은 곳에서 실시간으로 tv를 볼 수 있는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중 단연 으뜸이라고 부를 수 있는게 바로 엠넷 온에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특히나 요즘은 고등래퍼2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면서 바로 볼 수 있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생겨나고 있죠. 그래서 엠넷 온에어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총 정리를 가져왔습니다.




보통 집에 tv가 한대 있으면, 동시간대에 보고싶어도 못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휴대폰이나 노트북과 같은 기기를 이용해서 실시간으로 보고싶어합니다.



그러나 그렇게 보려고 하니, 방법을 제대로 모르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한번에 보기 쉽게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첫번째로 소개드릴 방법은 티빙입니다. 이건 아마 PC환경에서만 가능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볼까요?



네이버 메인화면 검색창 아래에 보면 TV라는 모양이 있습니다. 한번 눌러서 들어가주세요.



그리고 왼쪽 아래에 보면 TVING TV 실시간 무료 라고 되어있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를 누르면 티빙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자료들이 있습니다. 엠넷 온에어 는 결제를 해야만 볼 수 있지만, 이렇게 들어가게 되면 여러가지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등래퍼2 실시간 으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엠넷 온에어 를 통해서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누워서 보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이게 더 인기가 많을 것 같네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엠넷 어플을 까신 후에, 고등래퍼2 시간에 엠넷 어플을 들어가 보시면 쉽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