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DA:클립] ‘얼마예요?’ 이윤철 아내 조병희 “외박한 남편, 대낮의 추격전”


‘얼마예요?’ 이윤철 아내 조병희 “외박한 남편, 대낮의 추격전”

이윤철 아내 조병희 씨가 남편과 대낮의 추격전을 벌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오늘(16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조선 ‘얼마예요?’에 출연한 방송인 이윤철의 아내 조병희는 “남편이 이틀 연속으로 집에 들어오지 않아, 남편이 자주 가는 사우나에 나와 동생이 몰래 찾아갔다”고 털어놨다.

이어 “나를 발견한 남편이 깜짝 놀라 그대로 줄행랑을 치기 시작했다. 나도 같이 따라 뛰었다. 정말 목숨을 걸고 뛰더라. 대낮의 쫒고 쫓기는 추격전이었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 사건에 대해 당사자인 이윤철은 “생각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했다”는 궁색한 변명으로 야유를 받는다.

이날 오정태는 SNS를 통해 자신을 감시하는 아내에 대해 언급한다. “아내는 다른 사람의 SNS에 올라온 사진 속 내가 들고 있던 쇼핑백을 검색해, 그날 내 행선지를 찾아낸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한편 핸드볼 해설위원으로 활동중인 최현호와 홍레나 부부가 첫 출연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아내 홍레나는 결혼 전 남편 최현호가 자신 몰래 유흥주점에 간 사실을 알고 파혼할 뻔 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밖에도 ‘나를 가만히 두지 않는 배우자’에 얽힌 출연자들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얼마예요?’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 연예현장 진짜 이야기 / 후방주의! 스타들의 아찔한 순간
▶ 너만 볼 수 있는 스타들의 짤 ‘봇.덕.방’ GOGO


- Copyrights ⓒ 스포츠동아(http://sports.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