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미스터라디오' 김종국 "차태현, '마음의 소리' 본 이후 연기 권유"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가수 김종국이 차태현이 자신에게 연기를 권유했다고 고백했다.

18일 KBS 쿨FM '김승우&장항준의 미스터라디오'에 스페셜DJ로 김종국이 출연했다. 

이날 장항준과 김종국은 과거 김종국이 출연한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의 한 장면을 재연했다. 재연을 마친 뒤, 김종국은 "차태현 씨가 예전부터 '다른 건 다 괜찮은데 연기를 하면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그런데 웹드라마를 보고선 연기를 해야한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자신의 연기력을 차태현도 인정했다며, 차태현 덕분에 KBS 2TV 드라마 '프로듀사'에 출연하게 됐다고 했다. 김종국은 "차태현 씨가 적극 권유해서 출연했다"고 정극 도전 계기를 전했다.

김종국은 "제 연기 부분은 차태현 씨가 매니지먼트를 맡는 걸로 해야겠다. 그런데 아직까지 소식이 없더라. 기다리라고만 한다"라며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도전하고 싶은 장르가 있나"라는 장항준의 말에 "장르는 중요하지 않다. 감독님이나 작가님이 제가 소화할 수 있을 법한 것들을 주시면 된다. 충실히 최선을 다해서 하겠다"며 의지를 불태웠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보이는 라디오

▶ 아이돌 팬이라면...[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엑스포츠뉴스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