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 조유리, 한초원, 시로마 미루, 박해윤, 권은비가 포지션 평가에서 각 팀 1등을 차지했다.

 

 

21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서는 포지션 평가가 이뤄졌다. 각 팀에서 1등을 차지한 사람은 베네핏 5천표를 받게 된다. 더불어 보컬·랩 포지션과 댄스 포지션에서 총 1등을 차지한 두 사람은 베네핏 10만표를 받는다.

첫 번째 무대는 워너원의 '에너제틱'이었다. 1등은 조유리였다. 이어 2등 나고은, 3등 김시현, 4등 야마다 노에, 5등 아사이 나나미였다.

두 번째 무대는 헤이즈의 '널 너무 모르고'였다. 1등은 한초원이었다. 이어 2등 유민영, 3등 강혜원, 4등 박민지였다.

이어 아리아나 그란데 'Side To Side' 무대가 펼쳐졌다. 1등은 시로마 미루에게 돌아갔다. 2등 장원영, 3등 이가은, 4등 왕이런, 5등 이시안 순이었다.

다음 무대는 밀려난 연습생들의 보컬 포지션 곡, 보아의 '메리 크리'였다. 1등 박해윤, 2등 윤해솔, 3등 김나영, 4등 아라마키 미사키, 5등 사토 미나미, 6등 김소희였다.

이어 데미 로바의 'Sorry Not Sorry' 무대였다. 1등 권은비, 2등 안유진, 3등 이채연, 4등 최예나, 5등 고유진이었다.

다음주 방송에서는 소녀시대 '다시 만난 세계', 방탄소년단 '전하지 못한 진심', 블랙핑크 '뚜두뚜두', 피츠 앤드 더 탠트럼스 'HandClap', 리틀 믹스 '터치' 팀들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사진=Mnet '프로듀스48' 방송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