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포인트1분] '프로듀스48' 이가은 조, 'Side To Side'로 섹시미 '가득'

[Mnet='프로듀스48'캡쳐]

[헤럴드POP=조아라 기자]'프로듀스48'에서 이가은의 조가 'Side to side'라는 곡으로 섹시미 가득한 모습을 보여줬다.

20일 오후 11시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서는 연습생들의 포지션 평가 곡을 나누고 파트 분배 및 연습과 경연을 해나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다음 연습장면이 공개된 조는 댄스 포지션 조로, 'Side to side'조였다. 이 조에는 이가은, 이시안, 장원영, 시로마 미루 등이 속해 있었고 이시안이 센터를 맡았다.

이어 리허설이 시작됐고 'Side to side'조의 이시안은 센터로서의 존재감을 빛내기 위해 노력했다.

배윤정은 "개인적으로 가은이네 조 기대를 많이 했는데 전체적으로 조금 은비네 조보다는 약하게 느껴져"라고 얘기했다.

이어서 배윤정은 "시안아, 네가 센터인데 다른 애들에 비해 둔하게 보인다"고 얘기했다. 배윤정은 "이런 경우라면 가은이가 차라리 센터하는 게 나았다"고 충고했다.

이에 이시안은 인터뷰 장면에서 눈물을 보였고 "너무 답답하고 저 자신이......조원들한테도 미안하다"고 밝혔다. 이가은은 "팀이라는게 서로 서로 좀 도와서 100%가 아닌 사람들이 100%가 되는 거라고 생각하는데 미안했다"고 인터뷰에서 진심을 밝혔다.

하지만 무대에서는 조원들 모두가 멋진 모습을 선보여 팬들의 많은 환호를 받았다.
popnews@heraldcorp.com

▶ 팬커뮤 난리난 방탄 워너원 엑소 트와이스 리얼직캠 [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