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어게인TV]‘골목식당’백종원, 차오루 실수 연발해도 영원한 수제자

SBS'골목식당'캡처
[헤럴드POP=서동권 기자]‘골목식당’ 백종원, 차오루 수제자로 임명했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돈차식당 최종점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돈 스파이크가 없는 사이에 차오루는 굴라시 재료로 다졌고, 돈 스파이크는 굴라시 소스를 맛보며 “오늘 굴라시 맛이 없는데. 뭐가 문제지”라며 당황해했다. 첫 손님으로 아나운서 김윤상이 들렀고, 백종원은 “전혀 우리가 연락한 적 없다”며 너스레 떨었다. 돈 스파이크는 김윤상에게“어디서 많이 본 사람인데”라고 말했고, 김윤상은 “고독한 미식가입니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차오루가 실수로 김윤상의 음식을 엎자 돈 스파이크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예민함을 드러냈다. 백종원은 “이 사람은 방송에 관심 없고 장사밖에 몰라”라고 말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김윤상은 돈 스파이크에게 “고기를 이렇게 많이 넣으셨는데, 남는 게 있어요”라고 물었고, 돈 스파이큰 “실수로 넣었다”라며 너스레 떨었다

백종원은 퉁퉁거리고 있었냐고 물었고, 돈 스파이크는 굴라시 맛이 틀려서 마음이 불편했다고 말했다. 백종원은 최종평가로 돈 스파이크와 차오루가 환상 콤비를 보였다며 극찬했고, 딸기잼을 짜내는 차오루의 아이디어에 정식 수제자로 임명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차오루는 실수 연발에 불안한 모습을 보였고, 돈 스파이크와 손님들에게 여러 번 “미안해요. 죄송합니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 팬커뮤 난리난 방탄 워너원 엑소 트와이스 리얼직캠 [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