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김비서가 왜그럴까 수목드라마 박서준과 박민영 미스캐스팅 아닐까요?
수목드라마로 김비서가 왜그럴까 시작하잖아요 근데 남주는 박서준 딱인데 여주는 박민영 조금 미스캐스팅 아닐까싶어서요 뭔가 비서 역할 자체가 안어울리는 느낌이랄까요 그냥 비서는 절대 안할거같은 외모랄까요 재벌가 딸같은 느낌이라서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44
  • 채택률100.0%
  • 마감률100.0%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8.06.06 조회수 36,661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원해요닷컴 알바 투자
채택답변수 34
중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tvN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주연 배우 박민영 님의 캐스팅에 대한 질문을 하셨는데요 질문자분께서 느끼시는 것과는 반대로 매우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분명히 있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보는 입장마다 느끼는 것도 모두 다를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직 드라마가 시작도 하기 전이라서 해당 캐릭터를 잘 소화할지에 대한 여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박서준 님은 잘 어울리는 느낌이고 캐릭터 소화도 잘 해내지 않으실까 하는 기대가 됩니다. 박민영 님도 비서라는 단어와 그렇게 괴리감이 든다는 느낌은 들지 않고 많은 작품의 주연 배우 경험이 있으신 만큼 좋은 연기력으로 캐릭터 소화를 해주시지 않을까 싶네요

판단하는 자체가 의미가 있을까 싶지만 일단은 김비서가 왜그럴까를 보시면서 추후 생각해보시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즐거운 시청되세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지식인 채택
3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56%최근답변 2022.12.26.
영웅
프로필 사진

응 아니야 오히려 박민영이 딱 김미소야 박서준이 오히려 미스캐스팅같은데

2번째 답변
ggul****
채택답변수 83
영웅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글쎄요 보면 알겠죠 뭐...연기를 어떻게 하냐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으니까요. 근데 박민영씨 지금까지 맡은 역할 보면 부잣집은 없었던 것 같아요. 가난하고 가난한 역할이 많았던 것 같은데. 자꾸 이런 역할 캐스팅 되는거 보면 감독들 눈에는 그게 어울리니까 그러는거 아닐까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4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54%최근답변 2022.11.18.
초수
프로필 사진

보는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전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원작을 보신분들은 원하던 모습과 다를 수 있겠지만,

드라마를 먼저 접하고 후에 웹툰을 본 사람으로썬 박서준도 박민영도

다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