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현우 , '김씨 일가에 웃을 일 생기나' , 해맑은 페이스의 그녀를

차현우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황보라의 공개연인인 차현우는 황보라에 의해서 소환된 것이다. 차현우는 하정우의 동생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차현우는 고감도 명랑함을 지닌 황보라와 오년이상을 사귀고 있다고 한다. 황보라의 꾸준한 행보 뒤에는 차현우의 격려가 자리잡고 있는 듯 하다. 

황보라는 주변을 명랑하게 만드는 에너지를 가진 듯하다. 황보라에 따르면 차현우 역시 그 못지않게 명랑하다고 한다.   

20180730_151746.png
▲ 차현우 여친 황보라

차현우 여친인 황보라는 부산 출신이다. 길거리 캐스팅으로 스타가 된 케이스이다. 박한별이나 남상미 유명하다. 차현우가 만약 황보라와 한 집안사람이 된다면 아이는 한두명을 가질 것 같다. 

황보라는 잡지와 인터뷰에서 자유분방한 스타일이 아니며 연장자에 대한 예의를 중시한다고 밝혔다. 차현우와 인연이 맺어진다면 유가족 가풍의 여성과 사는 것이다.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 동생인 차현우는 1997년 남성 듀오 예스브라운으로 데뷔한 후 ‘로드 넘버원’, ‘대풍수’, ‘퍼펙트 게임’, ‘이웃사람’ 등을 통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네티즌들은 "so****보라씨 넘나 재미나요 ㅋㅋ 피부 짱!!!" "u1****봉과장님 연기 너무 좋아용~정부장님 연기도 대박 좋았어용~~"m9****진짜 참배우가 뭔지 보여주시는 분ㅠㅠㅠㅠ 작품들 너무 잘봤고 앞으로도 자주 작품을 통해 뵀으면 좋겠어요! 매력이 진짜 넘쳐요ㅠㅠㅠ 언제나 응원합니다"라고 황보라를 평가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