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S4 공개…사진으로 보니

입력
수정2018.08.02. 오후 2:03
기사원문
김익현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익현 기자)삼성전자가 2일 프리미엄 태블릿 신제품 갤럭시탭S4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갤럭시탭S4는 블랙과 그레이 등 2가지 색상, ‘갤럭시 탭 A(2018)’는 블랙, 그레이, 블루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8월 중순부터 글로벌 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씨넷)


갤럭시탭S4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삼성 덱스’를 지원한다는 점이다. 정교한 필기가 가능한 'S펜'과 함께 생산성을 강화했다.

(사진=씨넷)


10.5형 화면에 슬림한 베젤의 16:10 화면비, 하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AKG' 기술로 완성한 4개의 스피커와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해 실감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사진=씨넷)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시계나 달력, 날씨 등 유용한 정보나 갤러리의 사진을 보여주는 ‘데일리 보드’ 기능을 활용해 집 안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씨넷)


갤럭시탭S4는 10.5형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에 하만의 오디오 전문 브랜드 ‘AKG’의 음향기술로 완성한 4개의 스피커 등으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사진=씨넷)


(사진=씨넷)


상하단 베젤에서 각각 브랜드 로고와 홈 버튼을 제거하고 슬림한 베젤 디자인으로 화면을 최대화했으며, 16:10 화면비로 더 큰 화면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갤럭시탭S4는 4개의 모서리에 모두 전작 대비 생생한 음질의 스피커를 탑재했으며, 사용자가 태블릿을 가로로 사용하고 있는지 혹은 세로로 사용하고 있는지 인식해 자동으로 스피커를 전환함으로써 최적의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사진=씨넷)


(사진=씨넷)


(사진=씨넷)


(사진=씨넷)


(사진=씨넷)


여기를 클릭하시면, 이 기사를 포토 슬라이드 형식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김익현 기자(sini@zdnet.co.kr)



기자 프로필

미디어와 IT 쪽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김익현의 미디어 읽기’를 통해 미디어시장의 다양한 얘기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