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 콘셉트 평가곡이 공개됐다.

 

 

3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서는 두번째 순위 발표식에 앞서 콘셉트 평가를 위한 여섯 개의 노래가 공개됐다.

이어 연습생들은 국민 프로듀서님들의 선택에 따라 곡을 배정 받았다.

첫눈에 반한 이성에게 같이 춤을 추자며 자신의 마음을 당돌하면서도 귀엽게 표현하는 내용의 트로피컬 팝 댄스 'Rollin' Rollin''은 장원영, 김도아, 혼다 히토미, 고토 모에, 김나영, 유민영, 무라카와 비비안, 야마다 노에, 치바 에리이, 시로마 미루가 배정 받았다.

있는 그대로의 나를 받아들이고 자신 있게 뽐낼 줄 아는 소녀의 모습을 담은 힙합 기반의 R&B 팝 'I AM'은 이채연, 최예나, 안유진, 허윤진, 무토 토무, 손은채, 박민지, 코지마 마코, 타카하시 쥬리, 이가은이 부르게 됐다.

연습생들이 처음 만났을 때의 설렘과 언젠가 헤어지더라도 다시 만날 거라는 희망을 노래한 미디움 템포의 팝 댄스 '다시 만나'는 강혜원, 왕이런, 아사이 나나미, 타케우치 미유, 김민서, 배은영, 김소희, 아라마키 미사키, 사토 미나미, 박해윤이 배정받았다.

사랑에 눈이 멀어 그의 주위를 둘러싼 소문마저 믿고 싶지 않은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뭄바톤 트랩 스타일의 'Rumor'에 속한 연습생은 한초원, 무라세 사에, 고유진, 김시현, 이시안, 김현아, 김초연, 박서영, 시타오 미우, 권은비였다.

사랑으로 가득한 소녀의 벅찬 마음을 넓고 푸른 바다에 빗대어 '1000%' 라는 키워드로 표현한 컨템퍼러리 걸스 팝 '1000%'는 모토무라 아오이, 왕크어, 이유정, 이하은, 나카니시 치요리, 이와타테 사호, 미야자키 미호, 조가현, 김수윤, 윤해솔이 속했다.

엇갈림에 아파하는 소년 소녀의 간절함을 담은 뉴 잭 스윙 장르의 '너에게 닿기를'은 김채원, 나고은, 장규리, 야부키 나코, 조유리, 미야와키 사쿠라, 김민주가 하게 됐다.

 

사진=Mnet '프로듀스48' 방송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