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 방학 단기 특별반을 오픈했던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강남 본원에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에 대비해 수강생을 위한 특강 프로그램을 밝혔다. 방학 전후로 뒤늦게 항공승무원으로 진로를 정하고, 항공운항과 면접 준비를 시작하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에 맞춰서 오랜 기간 준비한 학생들에 비해서, 변별력이 떨어지는 학생 비율이 늘어나고 있다는 말이다.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은 이런 학생들을 위해 ‘Only 수강생을 위한 수시1차 Final 프로젝트’를 오픈했고, 8월 특강을 통해 합격률을 높이겠다며 합격 프로젝트와 특강 프로그램 진행 배경에 대해 밝혔다.

항공과 대학(승무원대학교)를 준비하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 및 재수생들을 위한 기본기 All-Master 단기 특별반의 단점은 감각과 스킬을 익힐 수 있는 시간이 짧다는 점. 이를 보완하고자 10주 진행되는 기본 교육과정을 빠르면 2~3주, 늦어도 5주 안에 끝낼 수 있게 구성했고, 기본 교육과정 중에도 특강프로그램을 지원해 변별력을 높이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의 이번 특별반은 기존 정규과정과 같은 총 40시간 기본 교육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간을 줄이지 않고, 방학 집중 기본기 All-Master 과정을 구현한 것. 항공운항과 입시반과 정규반으로 준비할 경우, 재수강과 보충수업, 방학 스터디, 평일 모의면접, 목요 특강 Day, 헤어특강 등 추가수업까지 받을 수 있어, 면접 스킬과 감각까지 키울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2018학년도를 포함해서 그 이전에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극동대학교 항공운항서비스학과, 호서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등 수많은 메인대학에 합격생을 배출한 과정이라는 점을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 관계자들은 강조했다.

“올해 수강생만을 위한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을 강화했다. 더 체계적이고 집중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All-Master 합격 프로젝트를 미리 계획하고, 그 안에서 필요한 특강을 흐름과 계획에 맞춰 진행하는 것이다.”면서, “매년 마찬가지로 늦었다고 항공과 면접을 포기하는 학생들이 많은 시기다. 하지만 작년에 크루팩토리 강남승무원학원이 결과로 보여준 것처럼, 교육을 받는다면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크루팩토리 관계자가 말했다.

크루팩토리는 8월 한 달 동안, 남학생 헤어특강 2회, 목요특강Day(매주 목요일 진행되는 특강프로그램으로, 2일 모의면접Day, 9일 대한항공 특강Day, 16일 3가지 컨셉의 자소서 특강Day, 23일&30일 원서전략 특강 예정), 담당선생님별 특화 보충수업, 평일 모의면접, 방학스터디&지역스터디, 심화반 분반(베이직반과 어드밴스반) 교육 진행 등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1차 Final 프로젝트’의 특강프로그램 및 정규교육 외 과정을 진행한다. 이미 공개됐던 일정에 방학을 감안해 추가된 일정까지 모두 공지된 상태다. 이 외에도 몇몇 특강 프로그램이 더 추가될 예정이다.

크루팩토리는 2018학년도에 94.8%의 합격률을 기록했던 입시면접학원이다. 짧은 시간동안 집중적으로 이미지를 평가하는 항공승무원학과 면접에 맞춰, 시청각적인 이미지, 내적이미지를 교육하고 있는 승무원과외 식 교육기관이다. 현재 인하공전 항공운항과&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시 대비 집중 교육프로그램을 개강 및 운영 중에 있다. (강남/인천) 승무원학원 수강료(비용), 합격 가능성 여부, 이미지체크 등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많은 문의가 오고 있는 상황. 또한 현재 모집 중인 반이 마감임박 상태인 만큼, 수강을 원할 시 빠른 상담예약과 수강신청, 사전예약을 통해 상담 및 등록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한다. 사이트와 대표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대표 홈페이지 면접자료신청을 통해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한서대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한국교통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연성대 항공서비스과, 극동대 항공운항서비스학과, 호서대 항공서비스학과, 백석대 항공서비스학과, 중부대 항공서비스학과 등 2019학년도 항공과 입시 자료 및 이미지체크 신청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