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케이블&위성TV 하이라이트]11월 12일

■ 예능 ■ 스타더시크릿(MBC every1 밤 12시)=톱스타 장동건의 초·중·고교 생활이 공개된다. 대입 3수를 했지만 그의 학창시절 성적과 품행은 말그대로 ‘엄친아’. 아이큐 143에 반장과 학교 임원을 도맡아하기도 했던 그는 고등학교 1학년 때 첫 미팅을 했다. 하루 3갑의 담배를 피우는 골초인 그의 담배사랑 이야기, MBC음악프로그램에서 1위를 했던 가수활동, 고소영과의 연애담 등을 볼 수 있다.

■ 예능 ■ 순위 정하는 여자(QTV 오후 11시)=싱글녀 10인이 나와 거침없는 토크배틀을 펼친다.

점집을 찾아가서 헤어진 옛 남자친구가 잘 되지 않도록 저주했던 가수 솔비의 이야기와 양다리 걸치는 남자를 만나 복수를 결심했지만 어설프게 불발에 그친 현영의 사연, 옛 남자친구로부터 오히려 스토킹을 당한 연예인들의 이야기도 함께 들어본다.

■ 드라마 ■ 쿠거타운(tvN 오후 8시)=줄스는 앞집에 사는 그레이슨에게 서로가 아직도 젊고 매력적으로 보인다고 칭찬하지만 면박만 당하고 속상해한다.

젊고 매력적인 시절과 비교하면 피부와 몸매 모두 망가져 버렸다는 생각에 우울해 하던 중 우연히 자신이 20대에 찍은 비디오를 발견하고 친구들과 돌려 보는데, 아름다웠던 옛 모습은 자신감을 더 떨어뜨릴 뿐이다.

■ 영화 ■ 힐즈아이즈 2(채널 CGV 밤 12시20분)=국토방위군 소속의 1개 소대가 ‘섹터 16’으로 불리는 뉴멕시코주 사막의 비밀 연구캠프에 장비들을 공급하는 임무를 띠고 파견된다. 하지만 ‘섹터 16’에 도착한 소대원들이 발견한 것은 버려진 캠프뿐이고 근무하는 핵 과학자들은 모두 감쪽같이 사라진 상태. 과학자들이 인접한 산에 있다는 통신을 받은 소대원들은 사라진 그들을 구하기 위해 산등성이로 향한다.

■ 여성 ■ OnStyle meets PARIS Fashion Week(온스타일 밤 12시)=지난 10월 개최된 파리 패션위크에서 펼쳐진 유명 브랜드들의 화려한 패션쇼. 이날 방송분에서는 파리로 간 국내 ‘멀티숍 바이어’들의 치열한 구매현장을 엿볼 수 있다. 신진 디자이너들의 아이템들을 찾아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들에게 전세계 패션디자이너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파리패션위크’는 놓칠 수 없는 중요한 기회다.

■ 드라마 ■ 비스트(수퍼액션 오후 10시)=2008년초 패트릭 스웨이지가 췌장암 말기 진단을 받고 투병중 촬영을 마쳐 화제를 모은 범죄수사 시리즈. 콘래드는 바커에게 현금 200만달러를 주면서 북한이 제조한 위조지폐 사건을 조사하라고 한다. 바커(패트릭 스웨이지)가 위폐 원판을 넘겨받기 위해 맥스를 만나러 간 사이, 엘리스는 바커의 몸에 감은 도청 장치로 이들의 대화를 듣게 된다.

■ 예능 ■ 오~굿 콘서트(Mnet 오후 7시)=수험생을 위한 콘서트. 컴백을 앞두고 세간의 주목을 받았던 남성 그룹 2PM이 출연해 컴백 첫 무대를 선보인다. 1집 정규앨범 타이틀곡 ‘하트비트’ 등 2곡을 선보일 예정으로 재범이 빠진 뒤 첫 공식무대다. 이와 함께 최근 주목받고 있는 신인 아이돌그룹 엠블랙, 비스트도 한 무대에 서며 박효신, 휘성, 김태우, 포미닛, 비스트, 씨야, 아이비, 린 등 인기가수가 총출동한다.

■ 게임 ■ WCG 2009 그랜드파이널(온게임넷 밤 12시)=중국 칭다오에서 열리는 전세계 게이머들의 축제를 현지 위성중계한다. 70여개국 150만명의 예선 참가자 가운데 선발된 최고의 선수 600여명이 이번 그랜드파이널에 참가한다.

최강의 4인방으로 불리는 ‘택뱅리쌍’ 중 ‘택뱅리’ 김택용, 송병구, 이제동이 진출, 시작 전부터 전세계 게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대한민국 희망언론! 경향신문, 구독신청(http://smile.khan.co.kr) -
ⓒ 경향신문 & 경향닷컴(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