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 좀 아는 언니 박시연, 다이어트 꿀팁 공개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너뷰티 여신의 파우치 속 비밀템은 '우아하게 반쪽 보이차 다이어트'

배우 박시연의 파우치 속 다이어트 비밀템이 밝혀졌다. 박시연은 지난 6월 21일 방송된 '멋 좀 아는 언니'를 통해 꽃꽂이를 하며 여가를 보내는 모습을 셀프카메라에 담아 공개했다.

이날 박시연은 꽃꽂이를 하는 우아한 면모 이외에도 떡볶이, 김밥 등을 폭풍 흡입하는 소탈한 모습을 선보였다. 출산 이후에도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것으로 유명한 그녀의 먹방에 의아해하는 것도 잠시. 박시연이 파우치에서 무언가 꺼내 물과 함께 삼키는 모습이 포착되며 스튜디오는 패널들의 웅성거림으로 뒤덮였다.

셀피타임이 끝나고 이어진 김새롬의 질문에 박시연이 파우치 속에서 꺼내든 아이템은 '우아하게 반쪽 보이차 다이어트'다. 평소 이너뷰티의 여신으로 소문이 자자한 그녀는 "촬영이 많은 요즘 특별 관리를 위해 먹고 있다"며 제품을 소개했다. 박시연은 요즘 핫한 보이차 성분 이외에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과 비타민B1 등이 함유되어 있어 더욱 챙겨먹게 된다고 말했다.

박시연의 비밀템 소개에 김새롬은 보이차에 대해 알고 있다며 반색했다. 김새롬은 "보이차에 들어있는 갈산이라는 성분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보이차의 효능에 대해 설명하며 뷰티 트렌드에 정통한 모습을 보였다. 실제 보이차는 청나라 서태후의 미용 비책으로 알려지며 최근 가장 뜨고 있는 이너뷰티 식품이기도 하다.

'우아하게 반쪽 보이차 다이어트'는 48잔에 해당하는 보이차의 핵심성분을 추출한 보이차추출물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을 하루 2알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3가지 성분의 4가지 기능성과 기타 부원료가 어우러져 다이어트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보이차추출물은 인체시험을 통해 체지방감소와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 확인되었으며 이 2가지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다.

한편, '우아하게 반쪽 보이차 다이어트'를 판매하고 있는 ㈜푸른친구들은 바캉스를 위해 단기 다이어트에 나선 소비자를 대상으로 식이조절용 식사대용식 '우아하게 한끼 밸런스'와 기타 시너지 옵션을 제안하는 '반쪽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푸른친구들의 다이어트 제품은 전화상담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시 7가지 체성분을 측정할 수 있는 스마트형 '체지방 체중계'를 증정받을 수 있다. 또한 6월 30일까지 푸른친구들 게시판에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일본 오키나와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방송을 통해 '우아하게 반쪽 보이차 다이어트'를 소개한 박시연은 최근 시작된 '멋 좀 아는 언니'에서 그간 유지했던 신비주의 이미지를 벗고 뭇 여성들의 뷰티 멘토로 활약 중이다. '멋 좀 아는 언니'는 배우 박시연과 방송인 김새롬, 걸그룹 앨리스 소회, 가수 류원정이 출연해 자신들만의 뷰티노하우와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패션, 다이어트까지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이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