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바로, 코골이 치료기 ‘스노스탑’ 홈쇼핑 론칭

입력
기사원문
김정유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스노스탑 (사진=솔바로)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솔바로는 지난 5년간 연구개발한 코골이·수면무호흡 치료기 ‘스노스탑’을 오는 4일부터 CJ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스노스탑은 코골이·수면무호흡을 지닌 사람들이 스스로 본인 구강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구강내장치(MAD)다. 지난 4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 2등급 제조허가를 받은 바 있다. 솔바로는 스노스탑의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홈케어기기 업체 지티지웰니스와 공급계약을 맺고 홈쇼핑 판매에 돌입했다.

스노스탑은 기존처럼 치과에 직접 방문해 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피하고 기존 유사제품의 높은 비용 부담을 없앤 제품이다. 심한 코골이로 고생하던 치과의사 출신 김동훈 대표가 이를 치료하고자 직접 솔바로를 창업해 지난 5년간 제품개발에 매진해왔던 것. 그 결과 코골이 환자들이 만나 실질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노스탑을 고안하게 됐다.

김동훈 솔바로 대표는 “앞으로도 수면경제시장이 성장하면서 이 같이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이 많이 출시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취준생을 위한 알짜 정보가 가득 [스냅타임▶]
네이버 홈에서 ‘이데일리’ [구독하기▶]
꿀잼 '웹툰'이 매일 공짜...[웹툰보기▶]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