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은 결혼, 일반인 남자친구와 웨딩마치… "9월의 신부된다"

입력
수정2018.08.14. 오후 6:56
기사원문
김유림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하시은 결혼. /사진=SBS 방송캡처

배우 김태희와 비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배우 하시은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하시은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14일) 오후 “하시은이 9월 결혼한다. 소속사도 뒤늦게 알았을 정도로 조용히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남자친구는 비연예인이며, 결혼식은 가족들과 지인들만 초대한 채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하시은은 지난해 1월 결혼한 비와 김태희 부부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아 관심 받은 바 있다. 김태희와 SBS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호흡을 맞춘 하시은은 당시 싱글이라고 밝힌 바 있다. 비-김태희 부부 부케를 받은 후 1년 9개월만에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됐다.

2004년 드라마 '두근두근 체인지'로 데뷔한 하시은은 '7급 공무원', '장옥정, 사랑에 살다', '맨도롱 또�f', '또! 오해영', '더 패키지' 등에 출연했고, 최근 MBC '이별이 떠났다'에서 이성재 동생으로 출연해 김산호와 러브라인을 그렸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니S 페이스북 ▶ 최신 웹툰이 매일 공짜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