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즈 러너 (자막판)

2014 • 113 minutes
4.6
1.01K reviews
43%
Tomatometer
Eligible
Watch in a web browser or on supported devices Learn More

About this movie

삭제된 기억, 거대한 미로로 둘러싸인 낯선 공간 모든 기억이 삭제된 채 의문의 장소로 보내진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는 미로에 갇힌 그곳에서 자신과 같은 상황의 사람들을 만난다. 그들은 매일 밤 살아 움직이는 미로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죽음의 존재와 대립하며, 지옥으로부터 빠져나갈 탈출구인 지도를 완성해 나간다. 그러던 어느 날, 미로의 문이 열리고 그들은 마지막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되는데… 단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그 곳, 과연 그들은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살아 움직이는 미로를 뚫고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살아 남기 위해서는 뛰어야 한다!

Ratings and reviews

4.6
1.01K reviews
이원욱
January 26, 2018
소설을 그대로 스크린에 옮겨놓은 충실한 영화 베스트 셀러 ‘메이즈 러너’를 거의 그대로 스크린에 옮겨 놓은 원작에 아주 충실한 영화이다. 좋게 말하면 원작 재현율이 아주 좋고 나쁘게 말하면 그대로 옮겨놓은게 전부인 영화이다. 하지만 재미가 있다는건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사실 단점이 장점에 묻혀 즐기기 전혀 불편함이 없으니 팬이라면 꼭 관람할 것!
Low G
February 10, 2015
생각해볼수록 말이안되는영화. 왜 등장인물들은 도데체 사다리같은걸만들생각을못한거냐.게다가 남자애들밖에없는곳에 여자한명이왔는데 신경도안쓴다.(게다가 삼각관계 뭐 그런거 없다고??)밤에 아무도살아남은사람이없다면서 얘들은어떻게살아있는가.태양빛이 왜 좀비로변하게하는지설명도없다.(아마 마지막책을 두편의영화로쪼개서그런듯. 게으른영화제작자들같으니)헝거게임이나봐라.그나마 났다.
71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Carmine Ahn
August 15, 2015
자막이고 음향싱크 하나도 안 맞습니다. 1800원이 아깝습니다. 메이즈러너 보실거면 다른걸로 보세요. 진짜 보다가 화나서 끔. 환불해주세요.
2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