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턴드
찜하기

더 리턴드

  • 저자
    제이슨 모트
  • 번역
    안종설
  • 출판
    맥스미디어
  • 발행
    2014.04.07.
책 소개
어느 날 갑자기 죽은 나의 아들이 살아 돌아왔다! 브래드 피트가 제작하고 미국 ABC방송에서 방영된 드라마 《Resurrection》의 원작 소설 『더 리턴드』. 퓰리처 상과 푸시카트 문학상에 노미네이트된 제이슨 모트의 데뷔작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잃었고 그 사람이 돌아오기를 갈망해본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가질 수 있는 믿음과 도덕, 가족과 책임이라는 시공을 초월한 질문에 대해 탐구한 작품이다. 죽기 직전과 완벽하게 똑같은 모습으로 다시 돌아온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본질에 대한 심오한 통찰을 보여준다. 1966년 여덟 살의 아들 제이콥을 잃고 만 해럴드와 루실 부부는 오랜 세월 동안 제이콥이 없는 삶에 익숙해져갔고 시간의 은총으로 상처는 아물어갔다. 그런데 어느 날 피로 범벅이 된 제이콥이 여전히 여덟 살의 모습으로 문 앞에 나타났다. 제이콥과 같이 전 세계적으로 죽었던 이들이 살아 돌아오는 전대미문의 현상이 벌어지고 누구도 어떻게, 또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지 알지 못한다. 세월을 건너뛰어 예전과 같은 아이로 돌아온 제이콥 때문에 시간의 흐름은 엉망이 되어 버리고 전 세계가 혼란에 휩싸이는 동안 헤럴드 가족은 불가사의한 새로운 현실과 마주하게 되는데…….

책 정보

책 정보

  • 카테고리
    영미소설
  • 쪽수/무게/크기
    451
  • ISBN
    9791155711385

책 소개

어느 날 갑자기 죽은 나의 아들이 살아 돌아왔다!

브래드 피트가 제작하고 미국 ABC방송에서 방영된 드라마 《Resurrection》의 원작 소설 『더 리턴드』. 퓰리처 상과 푸시카트 문학상에 노미네이트된 제이슨 모트의 데뷔작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잃었고 그 사람이 돌아오기를 갈망해본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가질 수 있는 믿음과 도덕, 가족과 책임이라는 시공을 초월한 질문에 대해 탐구한 작품이다. 죽기 직전과 완벽하게 똑같은 모습으로 다시 돌아온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본질에 대한 심오한 통찰을 보여준다.

1966년 여덟 살의 아들 제이콥을 잃고 만 해럴드와 루실 부부는 오랜 세월 동안 제이콥이 없는 삶에 익숙해져갔고 시간의 은총으로 상처는 아물어갔다. 그런데 어느 날 피로 범벅이 된 제이콥이 여전히 여덟 살의 모습으로 문 앞에 나타났다. 제이콥과 같이 전 세계적으로 죽었던 이들이 살아 돌아오는 전대미문의 현상이 벌어지고 누구도 어떻게, 또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지 알지 못한다. 세월을 건너뛰어 예전과 같은 아이로 돌아온 제이콥 때문에 시간의 흐름은 엉망이 되어 버리고 전 세계가 혼란에 휩싸이는 동안 헤럴드 가족은 불가사의한 새로운 현실과 마주하게 되는데…….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뉴욕타임스》, 《USA투데이》, 《피플 매거진》 베스트셀러!
브래드 피트가 제작해 ABC 방송에서 2014년 3월부터 방영 중인
올 최고의 미국 드라마 《Resurrection(부활)》의 원작!

‘인간이란 무엇인가’
삶과 죽음에 대해 깊은 성찰을 하게 해주는 매혹적인 소설!

세련된 문체와 감각적인 구성으로 퓰리처 상, 푸시카트 문학상에 노미네이트된
언어의 연금술사 제이슨 모트!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신예 작가 10인"에 선정!
《Resurrection》 미국 ABC 드라마 올해 최고의 시청률, 1,700만 돌파!


군더더기 없이 우아한 문체와 깊은 감정 표현으로 푸시카트 문학상에 노미네이트된 제이슨 모트! 돌풍처럼 등장한 신인 작가 제이슨 모트는 『더 리턴드』에서 인간의 본질과 믿음, 도덕성, 사랑, 그리고 책임에 대해 의문을 던진다. 『더 리턴드』는 2014년 3월 9일 미국 ABC 방송에서 첫 방영한 드라마 《Resurrection》의 원작으로, 방영되자마자 시청률 1,700만을 돌파해 올해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출간 전 브래드 피트의 프로덕션인 《PLAN B》에 드라마 제작 판권이 팔려 책으로 나오기도 전에 세간의 주목을 받아 왔으며, 아마존에서 선주문 예약 판매가 쇄도한 작품이다.

이제까지의 스릴러와는 차원이 다르다!
미스터리에 문학성을 가미한 본격문학!


죽은 자의 귀환을 다룬 소설이라고 해서 그렇고 그런 흔한 판타지로 오해해서는 곤란하다. 『더 리턴드』는 흔한 공포 영화에나 나올 법한 이야기와는 전혀 다르다. 시적인 언어로 미스터리에 문학성을 가미한, 이제까지의 스릴러와는 차원이 다른 본격문학이다. 『더 리턴드』에 나오는 귀환자는 그들이 떠나간 세계로 되돌아오기를 원하는, 지극히 정상인일뿐더러 죽기 직전과 완벽하게 똑같은 인간이다. 귀환자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기적과도 같은 선물이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상상도 못할 고통과 갈등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매혹적이고 놀라운 이야기인 『더 리턴드』는 이러한 슬픔과 관계에 대한 다양한 감정을 감각적이면서도 사실적으로 보여준다. 인간의 본질에 대한 작가의 심오한 통찰력은 독자들이 삶과 죽음에 대해 깊은 성찰을 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어느 날 갑자기, 당신의 소중한 사람이
시간을 초월해 다시 당신 앞에 나타난다면?
소중한 존재의 상실, 회복, 관계에 대해 탐구한 매혹적인 소설!


해럴드와 루실 부부의 아들 제이콥은 1966년 여덟 살 생일에 비극적으로 생을 마감했다. 오랜 세월 동안 그들은 제이콥이 없는 삶에 익숙해져 갔고 그들의 상처는 시간의 은총으로 아물어가고 있었다. 그런데 어느 날 갑자기 불가사의하게 피로 범벅이 된 제이콥이 문 앞에 나타났다. 놀랍게도 그들의 사랑스러운 아이는 여전히 여덟 살이었다.

제이콥 때문에 시간의 흐름은 엉망이 되어 버렸다. 그러나 어떤 의미로는 더 완벽해졌다고 할 수 있었다. 제이콥은 그 오랜 세월을 보란 듯이 건너뛰어 예전과 똑같은 아이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제이콥의 불가사의한 귀환은 전 세계적으로 죽었던 이들이 살아 돌아오는 전대미문의 현상 중 하나였다. 전 세계에서 죽었던 이들이 살아 돌아오고 있었다. 누구도 어떻게, 또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지 알지 못했다. 이것이 기적인지, 또는 세상의 종말을 의미하는지 말이다. 해롤드와 루실조차도 아이가 진짜인지 환상인지 확신하지 못한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제이콥이 그들의 아들이라는 사실이다. 전 세계가 혼란에 휩쓸리는 동안, 해럴드 가족은 불가사의한 새로운 현실에 직면하게 된다.

소중한 누군가를 잃어본 경험이 있는가?
그렇다면 이 책은 당신을 위한 책이다!
지금 이 순간의 소중함,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주는 책!


매혹적이고 놀라운 제이슨 모트의 데뷔 소설인 『더 리턴드』는 소중한 존재의 상실, 슬픔과 관계에 대한 다양한 감정을 마법처럼 보여준다. 이 책은 믿음과 도덕, 가족과 책임이라는 시공을 초월한 보편적인 질문을 탐구한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그리고 그 사람이 돌아오기를 갈망해본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죽음과 삶에 대한 이 작가의 섬세한 손길에 매료될 것이다. 작가는 인간에 대한 심오한 이해를 바탕으로, 비극적이면서도 그로테스크한 이야기를 유머러스하게 풀어간다. 독자들은 이 책을 읽으며 인간 조건의 다양한 양상, 즉 ‘인간이란 무엇인가’ ‘삶이란 무엇인가’ ‘죽음이란 무엇인가’ 등 인생에 대한 깨달음을 얻게 될 것이다.

추천의 글
『더 리턴드』는 거장 모트의 첫 번째 소설이다. 이 작품은 인간 조건의 다양한 양상에 대해 말한다. 많은 생각을 하게 해주는 심도 높은 이야기를 좋아하는 독자들에게 이 책을 강력히 추천한다.
-라이브러리 저널

제이슨 모트의 인상적인 데뷔 소설… 삶, 죽음, 다시 삶에 대한 팽팽한 긴장감과 감동을 주는 작품
-USA투데이

시인 모트는 이 매혹적인 데뷔 소설 속에 환희와 공포, 연민과 속죄로 이어지는 드라마를 담아냈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제이슨 모트의 인상적인 데뷔작… 책이 술술 넘어가는 흥미로운 소설!
-피플 매거진

엄청난 데뷔작!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이토록 심금을 울리는 작품은 실로 오랜만이다!
-에센스 매거진

아주 특별하고 아름다운 소설이다. 그 놀라운 이야기를 떠올리면 지금도 전율이 느껴진다.
-더글러스 프레스톤, 베스트셀러 『플로렌스의 괴물』의 작가

놀라운 작품이다. 제이슨 모트는 뛰어난 작가 정신과 인간에 대한 심오한 이해를 바탕으로, 정말 비극적이면서도 무시무시한 이야기를 유머러스하게 풀어나간다.
-에오윈 아이비,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눈의 아이』의 작가

상실에 대한 탁월한 명상. 슬픔과 관계에 대한 감정을 속속들이 파헤치는 마술과도 같은 이야기.
-에이미 벤더,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레몬케이크의 특별한 슬픔』의 작가

아름다운 목소리로 들려주는 애가(哀歌). 인간의 의미를 성찰하는 소중한 명상.
-북리스트

아름다운 문체와 감각적인 구성… 숨이 막힐 것 같다.
-커크스 리뷰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때로는 환상적인… 죽음 이후의 삶에 대한 모트의 이야기는 독자들의 마음과 상상력을 사로잡을 것이다. 가능한 한 빨리 이 책을 집어 읽어 보라!
-Shelf Awareness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

작가의 말
더 리턴드
감사의 말
이 책을 읽는 분들에게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판매처

쇼핑몰에서 정확한 가격과 상품정보를 확인하세요!

신고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해주세요
신고
판매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