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대양의 심장 벨과 흑정룡 분노 기술 확장 업데이트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의 여름 캠페인 4번째 에피소드 대양 우두머리 몬스터 대양의 심장 ‘벨’과 흑정령 분노 기술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대양 우두머리 ‘벨’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카마실비아, 플로린, 에페리아 서버 내 레마섬 북쪽 지역 ‘벨의 영역’에서 출현하는 강력한 몬스터다.

지난해 처음 선보였을 때 보다 보상 아이템 개수가 2배 많아진 것이 특징이다. 고(Ⅲ) 단계 이상 잠재력 돌파에 사용되는 ‘카프라스의 돌’도 보상 아이템에 추가되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 까지 우두머리 ‘벨’을 처치한 모험가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북극곰 반려동물을 지급한다.

흑정령 분노 기술 확장 업데이트도 단행됐다.

기존 100%, 200% 기술만 존재했던 흑정령 분노가 10%, 25%, 50%에서도 기술 사용이 가능해졌다.

금주에는 워리어 클래스의 분쇄(10%), 무자비(25%), 망자 가르기(50%) 기술이 우선 적용된다.

아울러 게임 플레이만으로 ‘바실리스크 허리띠’, ‘오우거의 반지’ 등 특별 장신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달빛의 보석, 빛나는 그믐달 장신구’ 이벤트 3주차도 시작되었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매일경제 설정하면 ‘시원한 경품’이 와르르!
▶뉴스 이상의 무궁무진한 프리미엄 읽을거리
▶아나운서가 직접 읽어주는 오늘의 주요 뉴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