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공전 항공운항과와 수원대학교 항공관광과의 수시 1차 면접이 두 달 남짓 밖에 남지 않았다. 

매년 승무원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만큼 항공운항과를 희망하는 고등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결과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와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는 108대 1과 120대 1에 가까워질 정도로 엄청난 경쟁률을 보이고 매년 상승하는 추세다.

항공운항과 입시를 위한 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 관계자에 따르면, 이러한 높은 경쟁률은 항공과 입시를 위해서 체계적인 면접 훈련이 필요한 때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때문에 승무원 입시학원은 방학을 맞이한 고등학생3학년 학생들이 문전성시를 이룬다. 

“항공운항과 입시를 원하는 3학년들은 여름방학이 마지막 준비기간이다”라는 관계자의 말처럼, 지난 21일을 시작으로 진행되던 여름방학 단기반이 오는 11일에 마지막 개강을 앞두고 있다.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 여름방학 단기반 특강은 기존 정규반에 더해서 실전모의면접, 스터디까지 한번에 마스터할 수 있는 올 마스터 방학특강이다.
이는 항공과 대학(승무원대학교) 준비를 늦게 시작하는 고3학생들과 재수생을 위한 프로젝트다. 

관계자에 따르면 스터디, 정규반 그리고 실전모의면접을 2~3주, 늦어도 5주안에 끝낼 수 있게 만들어 기존의 수강생과 이제 시작하는 고3, 재수생과의 차이를 좁히기 위해,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을 강구해 만든 프로젝트인 것.

7월부터 8월까지 진행되는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의 ’All-Master 특강 프로그램’ 및 정규교육 외 과정을 확인해보면, ‘25개 대학 릴레이 입시설명회’,’ 남학생 헤어특강’, ‘원서 전략 특강 Day; ‘모의면접 Day’, ‘정규수업 외 모의면접’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조금씩 일정의 변경이 생기면서 이 외에도 더 추가될 예정이다. 

2018학년도에 94.8%의 합격률을 기록하며 매년 자체 합격률을 경신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짧은 시간 안에 합격이 결정되는 항공운항과 면접에 맞춰, 시각적 이미지, 청각적 이미지, 내적 이미지를 교육하고 있다. 

이에 더해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은 승무원의 자질인 인성을 갖추도록 면접용 예절이 아닌, 학생들이 평소에도 승무원다운 모습을 유지할 수 있도록 ‘크둥이 생활 규칙’을 통해 인성교육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는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현재 매년 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항공운항과 면접 전문 강사들이 집중 교육 중이다. 또 2019학년도 수시 대비 정규교육과정 및 2020학년도 수시 대비 정규교육과정을 개강 및 운영 중에 있다. 강남/인천 승무원학원 수강료(비용,가격), 승무원과외, 합격가능성 여부, 이미지체크 등 많은 문의가 오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개강반이 모두 마감 및 마감임박 상태인 만큼, 수강이나 상담을 원할 시 빠른 상담예약과 수강신청,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교육 수강 및 입시 컨설팅은 사이트와 대표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대표 홈페이지 면접자료신청을 통해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한국교통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한양여대 항공과, 연성대 항공서비스과 등 2019학년도 항공과 입시 자료 신청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