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Oh!쎈 이슈] 이하늘, 김창렬 결혼 후 15년만 웨딩마치..정재용만 남았다



[OSEN=강서정 기자] 그룹 DJ DOC의 이하늘이 김창렬에 이어 15년 만에 두 번째로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이제 DJ DOC에서 미혼은 정재용만 남았다. 하지만 정재용은 최근 방송에서 여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했다고 밝혀 그의 결혼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하늘은 지난 20일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오는 10월 10일 제주도에서 지인들만 초대한 채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이하늘은 자신의 SNS에 “고맙습니다. 11년 기다려 준 이 여자. 나랑 모과랑 결혼합니다. 나한텐 축하, 모과한텐 위로를”라는 글을 게재,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로써 이하늘은 김창렬에 이어 DJ DOC에서는 15년 만에 결혼식을 올리는 멤버가 됐다. 이하늘은 11년 열애한 17살 연하의 여자친구 일명 ‘모과’와 부부의 연을 맺는다.



이하늘은 오늘(21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 결혼을 언급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충주의 한 계곡으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결혼 계획을 깜짝 발표했다. 그는 “나 하나 보고 여태까지 달려왔다”며 오랜 기간 만나온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과 고마움을 드러냈다고.

이뿐 아니라 이하늘은 “제주도에서 할 계획이고, 친한 사람들에게 비행기 표로 청첩장을 보낼 예정”이라며 결혼식에 관련한 구체적 계획을 언급하기도 했다.

앞서 김창렬이 2003년 결혼한 후 한동안 DJ DOC에서 결혼 소식은 들리지 않았다. 그런데 13년 만에 이하늘이 결혼 소식을 전한 것. 이제 DJ DOC에서 미혼은 정재용만 남았다.



정재용은 지난 3월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 당시 정재용은 오랜만에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관심을 받았는데, 고민이 있냐는 질문에 “집에서 결혼 이야기를 많이 하신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정재용은 “교제 중인 여자친구는 있다”고 했고 신동엽이 정재용 손가락의 커플링을 언급하자 “여자친구에게 이미 프러포즈는 했다”며 “잘 될지 안 될지는 모르겠다”고 털어놓았다.

특히 정재용은 구체적으로 결혼을 언급한 건 이때가 처음이었다. 여자친구에게 프러포즈한 정재용이 이하늘에 이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할지 주목된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쇼글로브ent. 제공, KBS 2TV ‘안녕하세요’ 방송 캡처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