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2TV 생생정보' 비법천하, 4색4미 이색 만두전골-치즈 폭포 크림 부대찌개



28일 오늘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비법천하' 코너를 통해 '4색4미 이색 만두전골'과 '치즈 폭포 크림 부대찌개' 메뉴 맛집이 소개되었다.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 311 '일미만두 1981의정부'에서 '4색4미 이색 만두전골' 메뉴를 만날 수 있다. 유부만두, 김치쌈만두, 고기만두, 김치만두까지 속이 꽉찬 만두 구성에 아롱사태가 덤으로 올라가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있는 '4색4미 이색 만두전골'에 손님들의 호평이다. 

하루 숨죽여 소금에 절인 배춧잎에 김치만두소를 넣어 말아주고 부추로 묶어준 김치쌈만두의 비주얼은 시선강탈이다. 밀가루 대신 유부로 만두피를 사용한 유부만두는 물론, 일반 만두도 11g씩 정확하게 만두피 반죽이 만들어진다. 핵심인 감칠맛 나는 육수의 비법은 '세발나물(갯나물)'로 천연 소금을 만들어 사용하는 데 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냄비9단'에서 '치즈 폭포 크림 부대찌개'를 만날 수 있다. 처음 나올 때 부대찌개에 마치 흰눈이 내린 것 같다는 뽀얀 비주얼이지만, 살살 끓어오르기 시작하면 칼칼한 부대찌개와 부드러운 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소시지가 그 모습을 드러낸다. 

그리고 쭉쭉 늘어나는 치즈가 듬뿍 폭포수 처럼 올라가며 '치즈 폭포 크림 부대찌개'가 완성된다. 사골을 우려낸 육수에 우유가 들어가 매콤한 맛만 있는 것이아니라 칼칼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더해져 손님들의 호평이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