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영어 하나하나 알기 쉽게: 전치사
찜하기

Real 영어 하나하나 알기 쉽게: 전치사

  • 저자
    데이비드 세인
  • 그림
    다카야마 와타루
  • 번역
    김인아
  • 출판
    꿈결
  • 발행
    2018.02.19.
책 소개
일본 영어 학습 분야 400만 부 베스트셀러 영어 선생님의 참고서, 학생들의 필독서 대한민국 영어 왕초보라면 꼭 읽어야 한다! 일본에서 누적 판매 부수 400만을 기록한 베스트셀러 저자이자 인기 영어 강사 데이비드 세인의 《Real 영어 하나하나 알기 쉽게》 시리즈가 출간되었다. 동사/전치사/시제·가정법/형용사·부사/관사 다섯 권으로 구성된 이 시리즈는 학생과 성인이 영어를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이미지로 핵심 내용을 전달한다. 이 시리즈 중 전치사 편은 비영어권 학습자들이 헷갈리는 대표적인 전치사를 둘씩 짝지어 재미있는 만화 에피소드와 함께 학습할 수 있다. 문법과 회화 중 어느 하나 치우치지 않고 골고루 배울 수 있으며 노랫말, 영화 대사, 퀴즈 등 곳곳에 배치된 학습 요소는 원어민에게 어색하게 들렸던 표현들을 하나하나 짚어 올바른 표현이 무엇인지를 알려 준다. 알파벳 대/소문자만 구분할 정도인 왕초보도 저자가 안내하는 그림으로 쉽게 영어를 시작할 수 있다. 본문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일상에서 직장 생활까지 상황에 알맞은 전치사를 만화로 보여 주기 때문에 그림만 봐도 바로 이해가 되고 문장으로 연결할 수 있다.

책 정보

책 정보

  • 카테고리
    문법/독해/작문
  • 쪽수/무게/크기
    224383g152*215*16mm
  • ISBN
    9791188260317

책 소개

일본 영어 학습 분야 400만 부 베스트셀러
영어 선생님의 참고서, 학생들의 필독서
대한민국 영어 왕초보라면 꼭 읽어야 한다!


일본에서 누적 판매 부수 400만을 기록한 베스트셀러 저자이자 인기 영어 강사 데이비드 세인의 《Real 영어 하나하나 알기 쉽게》 시리즈가 출간되었다. 동사/전치사/시제·가정법/형용사·부사/관사 다섯 권으로 구성된 이 시리즈는 학생과 성인이 영어를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이미지로 핵심 내용을 전달한다.
이 시리즈 중 전치사 편은 비영어권 학습자들이 헷갈리는 대표적인 전치사를 둘씩 짝지어 재미있는 만화 에피소드와 함께 학습할 수 있다. 문법과 회화 중 어느 하나 치우치지 않고 골고루 배울 수 있으며 노랫말, 영화 대사, 퀴즈 등 곳곳에 배치된 학습 요소는 원어민에게 어색하게 들렸던 표현들을 하나하나 짚어 올바른 표현이 무엇인지를 알려 준다.
알파벳 대/소문자만 구분할 정도인 왕초보도 저자가 안내하는 그림으로 쉽게 영어를 시작할 수 있다. 본문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일상에서 직장 생활까지 상황에 알맞은 전치사를 만화로 보여 주기 때문에 그림만 봐도 바로 이해가 되고 문장으로 연결할 수 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이보다 더 리얼할 수 없다
영어 왕초보를 위한 생생한 그림 영어 학습서로
필수 문법부터 실전 회화까지 완전 정복!

1. 긴 설명이 필요 없는 직관적 이미지로 영어를 이해하자

우리가 모국어를 암기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체득한 것처럼 이 책을 읽으며 영어를 원어민의 방식으로 떠올리면 진짜 모국어처럼 구사할 수 있다. 각각의 의미에 맞는 그림으로 전치사를 배우고 전치사의 진짜 의미를 콕 짚어 기억해 보자. 전치사의 본뜻을 제대로 알고 반복되는 패턴에 적용하는 것이 진짜 영어로 가는 첫걸음이다. 번역된 설명과 제시된 그림 이미지를 함께 보며 이 책을 100% 활용하면 개념을 잡고 다음 패턴으로 넘어가기에도 수월하다.

2. 생활형 만화로 문법을 더 재미있게!

미국에서 온 마이크가 수현과 수아의 집에서 홈스테이를 하는 동안 겪는 일상 에피소드를 만화로 만나 볼 수 있다. 등장인물들의 실수는 누구나 한 번쯤은 겪어 보았을 일들이다. 여기서 실수를 줄이는 것이 고난도 표현을 많이 아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고 저자는 강조한다. 현지인이 아니라면 알기 어려운 뉘앙스 차이도 친절히 설명하고 있으니 놓치지 말자. 그림으로 이해하고 상황별 대화에 공감하면서 영어 실력을 한 단계 더 향상시킬 수 있다.

3. 쉽다고 방심은 금물, 어려운 표현보다 틀릴 수 있는 기초 표현부터 하나씩!

저자는 원어민의 입장에서 비영어권 학습자들의 공통적인 실수를 발견하고 이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을 먼저 알려 준다. 네 컷 만화와 단순하고 직관적인 이미지를 통해 아주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 at/in, on/in, in/into 등 비슷해서 혼동되는 전치사들을 먼저 구분하면 복잡했던 영어가 쉽게 다가온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

머리말
이 책의 사용법
그림으로 이해하는 전치사

PART 1 ‘시간’을 나타내는 전치사
Lesson 1 at ~, in ~ 한 시간 동안 끝내!
Lesson 2 in ~, on ~ ① 시간에 맞게 도착하려면…
Lesson 3 in ~, on ~ ② 아침에 출발하자!
Lesson 4 in ~, within ~ 한 시간 안에 나가자!
Lesson 5 until ~, by ~ 5시까지 먹겠다고!?
Lesson 6 from ~, since ~ 2시부터 하고 있었어
Lesson 7 from ~ to…, from ~ through…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근무야
Lesson 8 during ~, for ~ 4시간 동안이나 전화를?!
Lesson 9 about ~, around ~ 3시쯤이면 갈 수 있어!
원어민이 쓴다! 전치사를 활용한 일상 표현 ①

PART 2 ‘장소’를 나타내는 전치사
Lesson 1 at ~, in ~ 역에서 만나요
Lesson 2 on ~, in ~ ① 전철에 마이크를 두고 왔다!
Lesson 3 on ~, in ~ ② 바짝 엎드려서 싸웠다니까!
Lesson 4 in ~, into ~ 물속으로 뛰어들어!
Lesson 5 on ~, over ~ 머리 위에 머리카락이…!
Lesson 6 to ~, for ~ 어느 방향인지 궁금하다면…
Lesson 7 away ~, off ~ 버스에서 멀리 떨어져!
Lesson 8 under ~, below ~ 테이블 아래에…
Lesson 9 across ~, through 뱀이 나타났다!
원어민이 쓴다! 전치사를 활용한 일상 표현 ②

PART 3 ‘동작’을 나타내는 전치사(기본 편)
Lesson 1 be in ~, be into ~ 중독성 있네!
Lesson 2 do with ~, do without ~ 우선 이걸로 해결해!
Lesson 3 come from ~, come under ~ 경주에서 온 영달입니다
Lesson 4 go well with ~, go against ~ 나는 반댈세!
Lesson 5 speak against ~, speak for ~ 지금 날 비판하는 거니?
Lesson 6 call for ~, call to ~ 누가 날 부르는 것 같은데…
Lesson 7 fall in ~, fall on 사랑에 빠졌지만…
Lesson 8 look to ~, look beyond ~ 앞날을 내다보고 있어
Lesson 9 stay in ~, stay with ~ 동료 집에 묵었지
Lesson 10 keep to ~, keep at ~ 꾸준히 연습한다면…
Lesson 11 break with ~, break through ~ 걔랑 절교했다면서?
Lesson 12 get into ~, get at ~ 진실을 알게 되었어!
Lesson 13 ask after ~, ask for ~ 마이크는 좀 어때?
Lesson 14 answer to ~, answer for ~ 설명해 보라고!
Lesson 15 agree to ~, agree with ~ 찬성입니다!
원어민이 쓴다! 전치사를 활용한 일상 표현 ③

PART4 ‘동작’을 나타내는 전치사(응용 편)
Lesson 1 live in ~, live under ~ 캐나다에서 살 거야
Lesson 2 talk at ~, talk into … 일방적으로 말하면 안 되지!
Lesson 3 be made from ~, be made of ~ 초콜릿은 카카오콩으로…
Lesson 4 make at ~, make good as ~ 괴물이 그를 덮쳤다!
Lesson 5 turn on ~, turn off ~ 불 끄지 마!
Lesson 6 work on ~, work into ~ 소풍 계획을 짜자
Lesson 7 run for ~, run against ~ 위원장에 입후보할 거야!
Lesson 8 stand at ~, stand for ~ ‘아이스크림 사 와’라는 뜻이야
Lesson 9 fight with ~, fight against ~ 동물들과 싸웠구나
Lesson 10 open into ~, be open to ~ 어디로 연결된 걸까?
Lesson 11 hold by ~, hold to ~ 지킬 건 지켜야지!
Lesson 12 leave ~ to …, leave it at ~ 뒷일은 자네에게 맡기겠네
Lesson 13 put ~ before …, put ~ behind … 그 일은 그만 잊자

원어민이 쓴다! 전치사를 활용한 비즈니스 표현
전치사로 찾는 색인
동사로 찾는 색인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작가 소개

정보
예스24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레이어닫기
데이비드 세인
글작가
미국 유타 주 출신. 캘리포니아 주의 아주사퍼시픽(AXUSA PACIFIC)대학에서 사회학 석사학위 취득. 도쿄 니치베이회화학원, 바벨번역어학원 등에서 활동하였고, 일본에서 인기 영어 강사로 활동 중이다. 지금까지 판매 부수 총 400만을 기록한 영어 책 베스트셀러 저자이다. 번역과 교재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AtoZ(www.smartenglish.co.jp)의 대표를 맡으며 비즈니스 영어 강사로 활약하고 있다. AtoZ 영어 학교의 교장이자, 학생과 성인을위한 영어 교육 사이트(www.david-thayne.com)의 감수자이기도 하다.지은 책으로는 《2단어 표현으로 코쟁이 기죽이기》 《네이티브가 두렵지 않은 맞짱 영어》 《독해의 기술》 《그 영어, 네이티브에게는 이렇게 들린다》 등이 있다.
다카야마 와타루
그림작가
광고 일러스트 및 학습 만화를 주로 그린다. 좋아하는 생물은 개와 정원장어와 덤보문어이다. 그린 책으로는 《웃으며 한국어 마스터 푸니칸》(주케이 출판)이 있다.
김인아
번역자
연세대학교 영문과를 졸업하고 한국외대 통번역대학원 한일과에 재학 중이다. NHK 뉴스 듣기가 취미이며, 옮긴 책으로는 《중학영문법 하나하나 알기 쉽게》 《고교영문법 하나하나 알기 쉽게》 《고교영어 독해기술 하나하나 알기 쉽게》가 있다.

판매처

전문 서점 4
정보
도서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서점입니다.
레이어닫기
목록보기
일반 쇼핑몰 16
목록보기

쇼핑몰에서 정확한 가격과 상품정보를 확인하세요!

신고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해주세요
신고
판매처 더보기

작가 소개

정보
예스24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레이어닫기
데이비드 세인
글작가

미국 유타 주 출신. 캘리포니아 주의 아주사퍼시픽(AXUSA PACIFIC)대학에서 사회학 석사학위 취득. 도쿄 니치베이회화학원, 바벨번역어학원 등에서 활동하였고, 일본에서 인기 영어 강사로 활동 중이다. 지금까지 판매 부수 총 400만을 기록한 영어 책 베스트셀러 저자이다. 번역과 교재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AtoZ(www.smartenglish.co.jp)의 대표를 맡으며 비즈니스 영어 강사로 활약하고 있다. AtoZ 영어 학교의 교장이자, 학생과 성인을위한 영어 교육 사이트(www.david-thayne.com)의 감수자이기도 하다.지은 책으로는 《2단어 표현으로 코쟁이 기죽이기》 《네이티브가 두렵지 않은 맞짱 영어》 《독해의 기술》 《그 영어, 네이티브에게는 이렇게 들린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