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자리 있나요 윤식당2 결방 부승관 차오루

자리 있나요 딘딘 윤식당2 결방 세븐틴 승관 차오루



오늘 윤식당2이 결방이 됩니다. 보통 윤식당2은 tnN 금요일 오후10시에 시작하는데요.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자리 있나요' 방송으로 한 회차 결방한다고 합니다.



'자리 있나요'는 진행MC로 '김성주', '김준현', '딘딘' 그리고 특별 게스트 '세븐틴 부승관', '차오르'가 출현할 계획인데요. 윤식당 2 결방으로 나오는 파일럿 프로그램이지만,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인간미를 던달하는 방송으로 윤식당2의 외국의 맛, 멋, 정을 전달하는 것을 휴게소에서 대신 전달할 계획인 것 같습니다.




윤식당2 결방 이유


tvN '윤식당'은 스페인의 한 마을에서 한식당을 차리고 운영하는 과정에서 맛과 정 그리고 멋을 보여주는 윤여정 사장, 이서진 매니저, 윰과장, 박서준이 출연하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2월 16일 오늘 편성표에서 오후9시 50분에 방송되는 윤식당2이 결방하는 이유는 설 연휴라는 이유가 소문으로 퍼지고 있는데요. 설 연휴로 TVN 담당자들이 미리 촬영본을 기획 편집 편성까지 운영하는데 무리가 있을 것으로 판단한 것으로 예측 됩니다. 그래서 설특집 프로그램인 '자리 있나요'를 대신 방영 하는 것 같은데요.





자리 있나요 프로그램


윤식당2의 결방으로 설 특집 프로그램 '자리 있나요'가 대신 방송되는데요. 자리 있어요의 특별게스트로 부승관과 차오루가 있습니다. 자리 있나요는 세명의 MC(딘딘,김준현,김성주)가 한 명의 게스트와 함께 (게스트는 누굴까요?) 전국 각지의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여행하는 일반인과 만나면서 여행에 같이 갈 자리가 있다면 여행을 같이 가는 방법의 프로그램입니다.


일반인과 여행 가는 것에 '자리 있나요?'라고 하면서 여행을 같이 가는 것 자체가 거의 가능성이 없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드는 프로그램인데요. 그냥 윤식당2 을 결방 안하고 방송했다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자리 있나요 특별 게스트 세븐틴 부승관과 차오루


이번 설특별 프로그램 '자리 있어요'에서 특별 게스트는 세븐틴의 승관과 차오루라고 합니다. 부승관과 차오루 프로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승관 (SeungKwan 부승관)

출생 1998년 1월 16일

소속그룹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


차오루 (Cao Lu) 가수

출생 1987년 8월 30일

소속그룹 피에스타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페이브엔터테인먼트

데뷔 2012년 피에스타 싱글 앨범 [VISTA]

수상 2016년 MBC 방송연예대상 인기상




이번 자리 있어요의 경우에는 시청률이나 이슈가 많이 될 경우, 윤식당2의 후속 프로그램으로 고정될 가능성이 높다고 하는데요. 정규편성이 될 가능성이 있는 만큼, 이슈가 되냐 안되냐가 중요할 것 같습니다. 제 생각엔 '자리 있어요'보다는 '윤식당2 결방'이 더 이슈가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01234567891011

오늘 오후9시 50분에 tVN에서 윤식당2은 결방 되었습니다. 대신 '자리 있나요?'가 방송될 예정인데요. 자리 있나요는 휴게소에서 여행가는 일반인과 자리가 있다면 같이 여행가는 프로그램입니다. MC 김성주와 김준현, 딘딘 그리고 특별 게스트 차오루와 부승관이 나올 예정인데요. 인기가 많다면 자리 있나요는 정규 편성될 가능성이 높다고 하는데요. 저는 솔찍히 윤식당2이 더 보고 싶은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