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이종석 "'영거' 출연? 제안받은 작품 중 하나"

입력
수정2018.08.24. 오후 5:29
기사원문
김유림 기자
TALK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종석 영거 공식입장. /사진=임한별 기자

배우 이종석이 드라마 '영거'에 출연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종석 소속사 관계자는 오늘(24일) "드라마 '영거'는 제안을 받은 많은 작품들 중 하나일 뿐이다 현재 검토하고 있진 않다. 차기작은 아직 미정"이라고 밝혔다.

'영거'는 동명의 미국 인기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마흔살의 경력단절 여성이 스물일곱살로 위장취업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성장 사기극이다. 

이종석은 직진 연하남 강현오 역을 제안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강현오는 잘 나가는 프리랜서 북디자이너로, 밝고 자유로운 성격으로 보이지만 비밀을 감춘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현재 '영거'의 편성은 미정으로 알려졌지만 tvN 편성이 유력한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이종석 측은 내년 2월 군 입대설이 흘러나온 것에 대해서는 "정해진 것이 없다. 군 입대 시기 역시 미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종석은 지난해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마친 이후 현재 일본을 시작으로 월드 팬 투어에 돌입했다. 드라마 '사의 찬미' 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니S 페이스북 ▶ 최신 웹툰이 매일 공짜

기자 프로필

TALK

유익하고 소중한 제보를 기다려요!

제보
구독자 0
응원수 0

독자들의 말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연예계 소식을 전합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