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종합] 이종석 유력 차기작, '영거' 아닌 tvN 이정효PDX정현정 작가 신작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종석이 '영거'가 아닌, 이정효 PD와 정현정 작가의 신작을 제안받았다.

24일 tvN 측은 스포츠조선에 "'영거'는 tvN에서 편성을 논의 중인 작품이 아니다"며 "다만, 정현정 작가의 로맨스물이 기획 초기 단계이며 tvN 편성을 논의 중이다. 현재 정현정 작가와 이정효 PD가 함께 로맨스물을 기획 중인 단계로 이종석에게 스케줄 확인을 요청한 것은 사실이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 작품은 '영거'와는 무관한 작품이라고. 이종석 측은 "출연을 제안받은 것은 사실이지만, 제안을 받은 많은 작품들 중 하나일 뿐이다. 검토 중 단계도 아닌 상황에 차기작은 결정되지도 않았다"며 "군입대 전 작품을 하나만 찍을 수도 있고 두 개를 찍을 수도 있다. '군입대 전 마지막'은 이른 판단"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앞서 다수 매체는 동명의 미국 드라마 'Younger'를 리메이크하는 '영거'가 tvN 편성 예정이며 이종석에게 캐스팅 제의가 갔다고 했지만, 전혀 다른 작품이었다. '영거'는 갑작스러운 이혼으로 구직전선에 뛰어든 40세의 싱글맘이 위장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한국판에서는 마흔 살 경력 단절 여성이 스물 일곱살로 위장취업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로맨스 드라마다.

현재 이종석이 제안을 받은 이정효 PD와 정현정 작가의 신작은 기획 단계에 있다.

lunamoo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