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는 예능쇼가 온다'…CJ오쇼핑, 스타일 마켓 론칭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CJ오쇼핑

CJ오쇼핑이 가수 나르샤가 고정 출연하는 뷰티·잡화 전문 프로그램 '스타일 마켓'을 오는 29일 오후 8시40분 론칭한다. 셀프 스타일링으로 유명한 나르샤의 첫 홈쇼핑 진출로, 동지현 쇼호스트, 김익근 쇼호스트와 함께 뷰티와 스타일링 팁을 전수하는 토탈 코디네이션 방송을 꾸려가며 젊은 고객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스타일 마켓'은 매주 금요일 8시40분부터 진행하는 뷰티와 잡화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기획 프로그램으로, 최신 히트 상품을 소개하며 쉽고 트렌디한 스타일링 비법을 전수한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신규 뷰티 및 잡화 브랜드를 선도적으로 소개해 젊은 고객들의 유입을 이끌 예정이다.

'스타일 마켓'은 출연진 3인방의 케미가 기대되는 ‘쇼핑 스타일쇼’다. 경력 19년차 베테랑 스타 쇼호스트인 동지현 쇼호스트가 ‘스타일 크리에이터’로 자신있게 나서고, 원조 걸크러시 아이돌 가수 나르샤가 고정 게스트로 활약한다. 나르샤는 화려한 셀프 스타일링으로 SNS상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을 뿐 아니라, 지난해 SBS 패션뷰티 토크쇼 '스타일팔로우'에서도 뷰티 꿀팁을 전수하며 많은 여성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뷰알못’(뷰티를 알지 못하는 사람)이란 귀여운 별명을 가진 김익근 쇼호스트가 두 여성 진행자들 사이에서 스타일 고수로 성장해 가는 과정도 '스타일 마켓'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예능에도 방점이 찍혔다. 이미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가수 나르샤는 물론, 굵직한 쇼퍼테인먼트 방송을 매끄럽게 진행하며 고객들과 소통해온 동지현 쇼호스트, 개그맨 출신의 이색적인 경력을 가진 김익근 쇼호스트의 거침없는 입담으로 예능을 방불케하는 방송을 선보인단 계획이다. '스타일 마켓' 3인방은 TV홈쇼핑 생방송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SNS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오프라인 행사로 고객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첫 방송에선 '더말로지카 마이크로폴리언트 효소클렌저 패키지'(11만9000원)와 CJ오쇼핑 단독으로 판매하는 '미스터앤미세스 차량용 고체 디퓨저 5종'(5만9000원)을 방송한다. '스타일마켓'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선 동지현 쇼호스트와 김익근 쇼호스트가 직접 고른 일상템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데일리안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