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나혼자산다' 한혜진, 허당끼 버리고 모델선배 카리스마 '뿜뿜'



달심 한혜진이 허당기를 벗고 포스 넘치는 심사위원으로 변신한다는 예고가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24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 찬)에서는 한혜진이 그동안의 허당미를 벗고 톱모델 대선배 포스를 장착한다.

한혜진은 디자이너 박승건의 런던 컬렉션 모델 오디션에 심사위원의 자격으로 참여하게 된 것이다.

디자이너 박승건, 모델 이혜정과 함께 심사대에 앉은 한혜진은 "나 심장 터질 것 같아"라며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오디션이 시작되고 후배 모델들이 등장하자 꿀이 뚝뚝 떨어질 듯 달달한 눈빛을 발사, 워킹 심사때는 어느 때보다 날카롭고 진지한 태도로 포스를 뽐냈다고.

또한 오디션 참가자 한명 한명에게 몸매, 의상, 헤어스타일, 말투, 애티튜드까지 각자에게 딱 맞는 일대일 조언을 전달해 감탄을 자아냈다는 것.

이처럼 한혜진은 이번 에피소드를 통해 프로페셔널한 면모와 후배들에게 애정 가득한 걸크러쉬 선배미(美)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과거 자신의 신인 시절을 떠올린 그녀는 "이게 아니라면 세상에 나를 표현할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며 속 깊은 얘기까지 털어놓는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나혼자산다'는 오늘(24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