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해피투게더3’ 이병재, 유재석 뭉클케한 헌정랩 ‘그대도 시선이 무겁겠죠’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고등래퍼2’ 이병재가 ‘해피투게더3’에서 유재석을 향한 헌정랩으로 감동을 선사했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경연의 신 특집에서는 정인, 효린, 세븐틴 승관, 민규와 이병재, 이로한이 출연했다.

이날 이병재는 국민MC 유재석을 위한 헌정랩을 직접 준비했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해피투게더3’ 이병재, 유재석 헌정랩 ‘유재석’ 사진=KBS2 ‘해피투게더3’ 방송캡처 이병재가 이틀만에 썼다는 헌정랩 ‘유재석’에는 ‘그대 어깨 위에는 벽돌 혹은 금괴’, ‘그대도 가끔 시선이라는게 조금 무겁겠죠’, ‘결함과 고민이 존재하고 불완전한가요’, ‘그대 오늘 어떤 기분이신가요’ 등의 가사가 담겨있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랩이 끝나자 감탄을 표하며 이병재와 격려의 악수를 나눴다. 유재석을 비롯한 출연진들은 “역시 진짜는 진짜다”라며 극찬했다.

또한 ‘해피투게더3’ 출연을 위해 곡을 썼다며 음원발매 계획이 없다고 하자 지석진이 “내가 제작하면 안되겠나”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유재석 역시 “꼭 음원으로 내주고 싶을 정도”라며 감동을 드러냈다. mkculture@mkculture.com

▶ 아이돌 B컷 사진 모음전
▶ 클릭 핫! 뉴스
[ⓒ MK스포츠 & sports.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