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에이미 이민우

이미 깨진지 한참이 지났건만...

이런 뒷북 치는 거 웃기지만... 걍 여러가지 묻고 싶은 게 있어서 묻겠습니다..

어제 dmb에서 악녀일기3 보는데, 에이미 나오길래...

 

먼저, 입장을 말하자면, 이민우 팬입니다.

객관적인 시각에서 많이 벗어났겠지요...)

 

1. 악녀일기3 보고 성격파악 함, 객관적으로 에이미 성격이 좋습니까?

 

2. 이민우랑 에이미랑 사귈 때부터 깨질 때까지 왜 이민우만 욕 먹는 겁니까?

 

3. 김동완 블로그에 올려졌던 에이미에 대한 반박 때문에 구설수에 올랐는데,

    에이미 인터뷰 기사 내용에 오보였다는데 사실입니까?

 

4. 에이미가 옛날에 최필립이랑 사귀었다던데, 에이미가 방송에서 힘들었다고 말했잖아요.

    원래 여자가 그렇게 쿨하지 못한 겁니까? 미니홈피에 이민우랑 헤어졌을 때도

    나 혼자 기뻤고, 슬펐다... 뭐 이런 식으로 쓰지 않았습니까?

 

솔직히 이민우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오빠가 여자 사귀는 거에 대해 질투하지 않아요.

오빠가 좋아하면, 아, 오빠가 좋으니까 이왕 사귀는 거 잘 사귀었음 좋겠다. 이런 식이거든요.

리플들 보면, 돈 때문에 사귄다 하는데,

오빠가 돈에 쩔쩔 매서 사는 건 아니잖습니까, 그리고 에이미가 사귀면서

유명세 타면서 이득 얻은 거 아닌가요?

 

아직도, 오빠 이름 치면, 에이미 관련해서 나오는데, 리플들 보면 오빠 욕만 해대서,

뒷북이지만 너무 가슴 아파서 그래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4
  • 채택률41.7%
  • 마감률91.7%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0.01.10 조회수 60,658
질문자지식인 채택
1번째 답변
berr****
채택답변수 36
중수
프로필 사진

영어 어원, 어휘, 영어 독해, 읽기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저는 에이미씨가 나오는 악녀일기를 안봐서 성격이 좋다, 나쁘다 이야기 할 수는 없구요.

또한 그런건 다 메이킹이라 자신의 실제 성격이 고스란히 나오는건 아니니까 악녀일기나 대충 매체를 보고 한 사람의 성격이나 인격을 판단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민우씨랑 에이미씨랑 사귈 때부터 깨질 때까지 이민우씨만 욕먹은건 아니에요. 다만 이민우씨가 아무래도 에미미씨 보다 더 고생 좀 하셨죠. 이민우가 바람둥이다 이런 이야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신애씨나 서지영씨를 비롯해 그동안 있었던 수많은 스캔들에 에이미씨 까지 더해졌으니 사람들이 보기에 이민우씨가 쉽게 여자를 사귀고 헤어진다, 이런 선입견이 만들어진 것이겠죠. 그리고 헤어지고 나서는 에이미씨가 본인 미니홈피에 글을 써서 파장이 일었습니다. 나 혼자 아파했고 나 혼자 좋아했다, 뭐 대충 이런 내용의 다이어리를 전체공개 해두셨던걸로 기억하는데요. 그 글을 읽은 네티즌들이 에이미씨의 다이어리만 읽고 침묵으로 일관하는 이민우씨를 테러한거죠. 여자를 울렸다, 에이미씨가 불쌍하다 뭐 아런 식의 댓글...

 

에이미씨가 이민우씨를 욕했다는 그 기사가 오보는 아니걸로 알고 있는데요.

그 기자가 나중에 어디서 얘기한 걸 본 것 같은데 더 심한 욕도 했다고 들었는데.

나쁜놈이다 뭐 그런 말도 서슴없이 했다고 들었는데... (저도 들은거라 아닐 수도 있지만요)

 

쿨하다 그렇지 못하다 라는건, 아무래도 대중앞에 서는 연예인이기 때문에 사사로운 연예 감정을 드러낸건 좀 보기 안좋긴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연예인도 사람인데... 아무래도 최필립씨와 사귀었을 때도 그렇고 이민우씨와 사귀었을 때도 그렇고 대중들에게 보란듯이 헤어졌다, 나 슬프다 라고 떠드는건 보기 좋지 않지만 그걸로 쿨하다, 쿨하지 않다, 라고 이야기 하는건 좀 아닌 듯 싶은데요.

 

 

돈 때문에 이민우씨가 에이미씨를 사귀었다 라는건 좀 아니네요ㅋㅋㅋ

이민우씨가 뭐 거지도 아니고 돈도 벌만큼 벌었고 인지도도 에이미씨 보다 한참이나 많은데 설마요..ㄲㄲㄲ

 

 

 

 

좋은 답변이 되셨길 바라구요, 이미 한참이나 지난 일인데 너무 마음 쓰지 마세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