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트립]비행기에서 잘래, 통나무집에서 잘래? 독특한 에어비앤비 숙소 10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8-08-27 11: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에어비앤비, 여행객이 꿈꾸는 독특한 숙소 10곳 선정·소개

[사진=에어비앤비 제공]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이상적 여행지에 독특한 숙소까지 더한다면 여행의 즐거움은 한층 배가될 것이다.

에어비앤비 플랫폼에서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숙소 10곳을 소개한다.

에어비앤비가 시작된 2008년 초부터 에어비앤비 호스트 커뮤니티에서는 새로운 여행지를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방법들을 제공 중이다.

◆버섯 돔 통나무집 (앱토스, 캘리포니아, 미국)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에어비앤비 숙소의 호스트인 키티(Kitty)는 이 숙소에서의 주말을 통째로 예약하려면 최소 9개월 전에 예약해야 한다고 말한다. 이 아늑한 통나무집은 돔 아래의 로프트를 갖췄고 게스트가 숲, 벌새, 염소 등 자연에 온전히 동화될 수 있는 10에이커의 넓은 땅에 자리하고 있다.

◆진짜 비행기에서의 숙박! (생미셸셰프셰프, 프랑스)

새로운 느낌의 숙소를 찾는 사람이라면 프랑스 서부에 있는 개인 비행기를 예약할 수 있다.

비행기 내부는 더블 베드가 있는 객실로 탈바꿈했고 한번도 앉아볼 수 없었던 조종석은 아름다운 뷰가 있는 욕실로 변했다.

◆지하 휘게 (오론도, 워싱턴, 미국)

컬럼비아 리버 고지를 따라 언덕 가운데에 자리한 호빗 홀은 모두를 매료시킨다.

숙소의 모든 부분을 지속 가능한 소재로 지어져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하다.

◆5인용 트리하우스 (바이에른주, 독일)

소박하고 아늑한 트리하우스는 자전거 여행, 정처 없이 떠나는 백팩 여행, 모험 여행 등 남다른 여행을 즐기는 여행객을 위한 이상적인 숙소다. 고전적인 느낌의 서재, 아늑한 침실과 소파를 갖추고 이곳에서 호스트 가족의 따뜻한 환대를 받을 수 있다.

◆앙부아즈 동굴 주택 (상트르, 프랑스)

넓은 객실, 로맨틱한 조명, 아름다운 마감이 특징인 숙소다. 프랑스 루아르 계곡의 중심에 위치한 조용한 동굴 주택으로, 전통 동굴 집을 경험하고 싶었던 게스트에게 안성맞춤이다.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살았고 역사와 성으로 유명한 앙부아즈에서 2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숙소라 게스트들이 아름다운 풍경과 독특한 주택에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드래곤이 사는 그 곳... (웨스트홀, 영국)

영국 시골에 자리한 숙소의 이름이 모든 걸 말해준다. 수상 경력이 빛나는 숙소로 굴뚝 꼭대기에 위치한 거대한 용 조각상이 게스트를 반긴다. 호스트인 조(Jo)는 '드래곤이 사는 그 곳(Here Be Dragons)'이라는 숙소 이름이 이 숙소의 매력과 신비스러움을 담고 있다고 말한다.

◆독특한 코브 전원주택 (메인 아일랜드, 캐나다)

자연에서 얻은 소재를 하나하나 손으로 쌓아 올린 이 작은 주택은 양떼와 정원으로 둘러싸인 따뜻하고 편안한 정취를 선사한다. 게스트가 렌터카를 구해야 하는 수고를 덜고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에서 호스트 알렉시스(Alexis)가 직접 교통편을 제공한다.

◆전통 주택: 다다미방 (오사카, 일본)

70년 이상의 긴 전통을 이어온 일본 주택으로, 시대를 초월하는 경험과 운치를 선사한다. 호스트 마리코(Mariko)는 게스트가 머무는 동안, 간식과 작은 선물, 자전거, 교통편, 지도와 추천 명소까지 세심하게 배려한다.

◆커플 여행용 개인 샬레 (플로리아노폴리스, 브라질)

자연이 둘러싼 두 개의 해변에 인접한 언덕 위에 자리잡고 있는 샬레 숙소로, 자연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다. 서핑, 관광 또는 현지 문화 등 '마법의 섬'이라 불리는 플로리파를 나만의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비행선 002 (스코틀랜드 고원, 영국)

사운드 오브 멀(Sound of Mull)에 인접한 알루미늄 포드는 집이 갖춰야 할 모든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예술품과 환상적인 전망, 별이 빛나는 밤 등 게스트가 항공기 002에서의 경험은 독특한 환경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