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엔 IPTV·케이블TV 영화 즐기세요"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IPTV와 케이블TV 채널들이 성탄절과 연말을 맞아 특선 영화를 제공하거나 다시보기(VOD) 할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용자들은 최신 영화를 무료나 할인가로 즐길 수 있고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는 영화도 오랜만에 볼 수 있다.

KT는 내년 1월까지 올레 tv에서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마니아를 위한 '디즈니 3·6·9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도리를 찾아서, 주토피아, 인사이드 등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을 최대 50% 할인가에 평생 소장할 수 있으며, 3편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한정판 디즈니 캐릭터 머그컵을 증정한다.



또 이달 28일까지 올레 tv 키즈 메뉴에서 '키즈 취향 저격' 경품들을 증정하는 '키즈 특집관'도 운영한다.

아울러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를 집에서 보낼 외로운 솔로들을 위해 인기 영화를 무조건 1천100원(부가세 포함)에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집관'도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특집관은 2016년 흥행 톱 10, 올레 tv 고객이 뽑은 최고의 별점 영화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다. 주요 콘텐츠로는 곡성, 내부자들, 부산행, 아가씨 등이 있다.

LG유플러스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 30% 할인 특집관과 올 한해 가장 사랑 받은 인기 영화 10편으로 구성된 반값 특집관을 IPTV 서비스 'U+ tv'에 마련했다.

U+ tv의 '메리 애니 크리스마스' 특집관에서는 25일까지 인기 애니 타이틀의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패키지는 개별 구매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특집관은 '파워레인저 패키지', '도라에몽 패키지'와 '마이펫의 이중생활', '도리를 찾아서', '주토피아'의 평생소장 패키지로 구성됐다. 또한 기간 내에 투니버스 월정액 신규 가입자에게는 한달 월정액 이용요금인 7천원 상당의 TV VOD 쿠폰을 제공한다.

또 다른 크리스마스 특집관 '메리 크리스마스 빅 5'에서는 인기 영화 구매 시, 구매 전원에게 3천원 TV VOD 쿠폰을 증정한다.‘메리 크리스마스 빅5 특집관은 '형', '가려진 시간', '두 남자', '벤허', '매그니피센트7' 등 최신 영화로 구성됐다.

오는 27일부터 1월 16일까지는 'U+ 어워즈(Awards) 통근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올 한해 U+ tv 최고의 영화 10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U+ 어워즈 통근할인 특집관 내 영화는 '부산행', '인천상륙작전', '터널', '아수라' 등이다.

SK브로드밴드 모바일IPTV '옥수수'의 SK텔레콤(4만6천200원 이상 요금제 가입자) 전용관에서 '인천상륙작전', '아수라', '최악의 하루', '범죄의 여왕' 등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케이블TV 영화 채널도 크리스마스 특별 영화를 편성했다.

영화채널 OCN은 24일 9시 '러브 액츄얼리'를 편성했다. 이어 11시30분에는 '가디언즈'가, 13시30분에는 TV최초로 '박물관이 살아있다 3 : 비밀의 무덤'이 방영된다. 25일엔 9시30분에 '겨울왕국'을, 11시 30분에는 '나홀로 집에' 시리즈 1, 2, 3편을 연속 방영한다.

수퍼액션(SUPER ACTION) 채널에선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 8시부터 크리스마스 당일 아침까지 공포영화 6편을 연속 방송한다.24일 저녁 8시에는 할리베리,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주연의'고티카'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밤 10시에는 죽음의 규칙을 다루는 영화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5'가 방송된다.

이후 24일에서 25일로 넘어가는 밤 12시부터는 돌연변이들이 인간을 사냥하는 하드고어 공포영화 '데드 캠프 5'가, 새벽 2시부터는 어린 시절 함께 자란 네 친구에게 죽음을 경고하는 발렌타인 카드가 날아오면서 시작되는 공포영화 '발렌타인'이 편성된다.

캐치온 채널에선 24일 '19곰 테드 2', '좋아해줘', '굿바이 싱글'을, 25일엔 '인사이드 아웃', '미니언즈', '분노의 질주 : 더 세븐'을 방영한다.

채널CGV에선 크리스마스를 맞아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8편을 연속으로 방송한다. 24일에서 25일로 넘어가는 밤 12시20분부터 25일 밤 10시까지 해리포터 시리즈를 편성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프리미엄 뉴스서비스 아이뉴스24
▶연예스포츠 조이뉴스24, 생생한 라이브캐스트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