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엔 뭐 볼까"…케이블TV 특집방송 '풍성'

입력
수정2016.12.22. 오전 10:27
기사원문
이슬기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이슬기 기자 =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 연인과 함께 볼 수 있는 특집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22일 밝혔다.

영화채널 OCN은 크리스마스 대표 영화라 할만한 '러브 액츄얼리', '나홀로집에'와 함께 '박물관이 살아있다3:비밀의 무덤', 쿵푸팬더, 겨울왕국 등을 준비했다.

수퍼액션 채널은 이브부터 크리스마스 당일 아침까지 공포영화 6편을 연속으로 방송한다. '고티카', '파이널 데스티네이션5', '데드 캠프5', '발렌타인', '캐빈 인 더 우즈' 등이 방송된다.

채널 캐치온은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영한다.

24일에는 '19곰 테드2', '좋아해줘', '굿마이 싱글' 등 달콤한 로맨틱 코미디물이 방송된다. 25일에는 '인사이드 아웃', '미니언즈', '스타워즈:깨어난 포스', '히말라야' 등이 있다.

채널CGV는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8편을 연속으로 방송한다.

이밖에 채널tvN은 '뇌섹시대-문제적남자'와 '코미디빅리그'에서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기념한 특집을 방송한다.

러브액츄얼리 영화 포스터케이블TV협회 제공


wise@yna.co.kr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