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산실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차세대 예비스타 선발 오디션 개최

입력
수정2015.10.08. 오후 10:31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005년 문화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단숨에 세계적인 유명작품으로 성공한 대한민국 순수 창작품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가 10주년을 맞이해
세계로 뻗어나갈 차세대 예비 스타를 공모한다.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는 역대 세계 최고의 톱스타 비보이들이 주인공으로 대거 참여했던 공연으로 댄싱나인 시즌 2와 3의 여심을 사로 잡는 살인미소 갬블러크루 비보이 킬 박인수를 비롯해 베틀오브더이어 세계 챔피언 크루 라스트포원의 특별출연과 익스트림 크루의 비보이 블론디 정영광, 블루 김청기, 비보이 백 백명훈, 플라잉 정승원 등이 각양각색 매력으로 발레리나들의 심금을 울렸고, 비보이계의 레전드 헤드스핀의 레이저 이광선, 파워무브의 최강자 THE END 김연수, 다크니스 장경호, 블루아이 비보이 로켓 김기수, 신규상, 멕시멈크루로 명성을 떨치며 세계 각종 베틀대회를 휩쓸었던 살아있는 전설 비보이 이글 이상진과 그 밖에도 세계 탑 국내 비보이들이 10여 연간 출연해 온 작품이다.

그 뿐 아니라 미스코리아 선 출신 발레 영재 박가원과 이대출신 석사, 발레블랑의 홍현영, 연기자로 활동 중인 유은혜 등 수많은 스타 발레리나들을 배출했고, 현존 최고의 팝핀크루 리얼마블러스의 이다솜, 정성갑과 일루션의 슈퍼스타 안진성, 멀티 플레이어 김주호, 김민웅과 스페셜 게스트의 문수현, NY크루 최정예 멤버 등 국내 언더 스트릿의 히로인들이 대거 출연해 온 공연이다.

오는 17일 서울시 중구 정동 경향신문사 빌딩 경향아트힐 1관에 상설공연장을 마련한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는 10주년을 맞이해 한류 댄서로 해외 시장에 진출할 차세대 출연진을 선발하는 대규모의 오디션을 개최한다.

모집 장르로는 발레리나, 비보이, 비걸, 힙합, 락킹, 팝핀, 크럼프, 걸스힙합, 왁킹 등이며 각 장르 인원 제한 없이 유망한 댄서를 선발해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출연배우로 캐스팅 및 댄서단을 구성할 계획이라고 한다.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댄서단’은 국내 외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상설 및 투어 공연에 출연하고 현재 추진 중인 중국 베이징, 상해, 광조우 상설공연과 유럽, 미주지역 상설 및 투어공연에 투입된다.

응모는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공연 기획사 쇼봄(주) 이메일로 프로필과 간략한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MBN 뉴스를 바로 만나보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