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 해명까지 해야했던 김국진 닮은꼴 '친오빠'

입력
수정2018.08.30. 오전 10:52
기사원문
김유림 기자
TALK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배두나 해명. /사진=라디오스타 방송캡처

배우 배두나가 친오빠와 김국진이 닮아 오해를 받았었다면서 해명 아닌 해명을 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물 건너간 스타' 특집으로 꾸며졌다. 게스트로는 배두나, 이기찬, 수주, 스테파니 리가 출연했다.

이날 배두나는 "차태현 오빠와 '최고의 이혼'이라는 드라마를 찍고 있다. 오빠가 '라디오스타' 녹화 있는 날에는 드라마 촬영이 없다. 그래서 어차피 쉬는 날이라 나왔다"며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그런 배두나를 보며 스테파니 리는 "평소 배두나 선배님을 좋아했다. 선배님이 스태프들에게 의자를 선물한 사진을 봤다"고 말했다. 이에 이기찬은 "두나가 '센스8' 할 때에도 네임태그를 만들어서 다 선물했다"고 말했다.

이에 배두나는 "드라마 첫 촬영을 하는 날, 차태현 선배의 스태프들은 의자를 갖고와서 앉더라. 우리 스태프들만 서있길래 안돼 보여서 의자를 선물했다"고 답했다.

이어 배두나는 김국진이 뒤를 봐준다는 소문에 대해 "그런 소문이 데뷔 초에 났었다. 매니저가 없어서 오빠가 나를 데리고 다녔다. 우리 오빠가 진짜 김국진과 닮았다. 오빠가 50㎏대에 마르고 하관이 작다"며 "그래서 그런 소문이 돌았다"고 밝혔다. 배두나의 오빠는 광고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는 배두한이다.

배두나 오빠 배두한의 사진을 본 출연진들은 모두 “진짜 닮았다”며 놀랐다. 김국진은 “오빠 살 좀 찌우라고 해라”라며 “배두나와 지나가다 한번 쓱 마주친 적은 있다. 배두나가 인사하는 눈빛이 너무 따뜻했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배두나는 “우리 오빠 보듯이”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니S 페이스북 ▶ 최신 웹툰이 매일 공짜

기자 프로필

TALK

유익하고 소중한 제보를 기다려요!

제보
구독자 0
응원수 0

독자들의 말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연예계 소식을 전합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