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어저께TV]"연희♡"'섬총사2' 위하준X태항호, 순수청년들's '꿀잼'예약



[OSEN=김수형 기자] 항블리 태항호부터, 섬블리 위하준까지, 순수청년들과 함께하는 소리도 편이 벌써부터 꿀잼을 예약했다. 

9일 방송된 tvN 예능 '섬총사 시즌2'에서 소리도편이 그려졌다. 

이날 강호동은 연희와 하준에게 "아직 나는 내 전성기가 오지 않았다"고 운을 뗐다. 예능 초보인 두 사람은 그런 강호동에 감탄했다. 세 사람은 본격적으로 하준이네 집을 찾아갔다. 호동은 밭일 하고 계신 한 할머니들을 발견했다. 밭일하고 계신 어머니들께 물었다. 예능의 정석이 시작된 것이다. 하준은 "열정이 대단하다"고 했다. 

예능 선배인 연희는 "예능은 호기심 직접 끝까지 파야한다고 어제 알려주셨다"면서 호동의 예능정석을 전했다. 호동은 또 옥수수 밭일을 하고 있는 다른 아주머니를 찾아갔고, 적절한 애교 섞인 인터뷰를 시작했다. 
자연스럽게 밀착하며, 모든 사람들에게 반가운 인사로 친절하게 다가갔다.  이렇게 계속 반복하는 것이다. 
두 사람은 "이렇게 보니 진짜 MC실습같다"며 놀라워했다. 



예능선배 연희는 하준이 카메라를 가리자 "이쪽으로 와라"며 카메라 각을 맞춰줬다. 강호동은 그런 연희가 귀여운 듯 엄지를 세웠다. 

세 사람은 본격적으로 새 집을 찾아갔다. 우여곡절 끝에 집에 도착, 할머님은 반갑게 새 사람을 반겼다. 어머님은 멤버들이 묵을 방을 소개했다. 이어 부엌에서 영롱한 줄돔 매운탕을 준비하셨다. 눈깜짝할 사이, 요리가 완성됐다.

강호동은 신기한 요리들을 모두 연희에게 맛보게 했다. 특히 작은 전복이라 부르느 군봇을 맛봤다. 연희는 "맛있다"며 감탄했다. 완도사람인 하준을 전복 양식장한다고 했다. 이어 소안도 김이 맛있다며 적극 홍보했다. 어머니는 옥수수밭이 있다고 했고, 강호동은 "심어보고 가라"고 제안, 어머니는 "막내아들 일 시켜도 될까"라며 미안해했다. 그러자 하준은 "도와드릴 것"이라며 적극적으로 나섰다. 



강호동은 하준의 사투리가 궁금하다고 했다. 길게 늘어뜨리는 사투리가 억양의 포인트라고 했다. 옆에 있던 연희가 사투리를 선보였다. 다음은 하준이 '꾸안꾸'란 사투리를 알려줬다.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의미가 담겨있었다. 연희는 이를 따라하며 배꼽을 잡았다. 

어머님은 커피를 준비하겠다고 했다. 그러자 섬에서 믹스커피를 많이 마시는 걸 알 고 있던 하준이 준비해온 믹스커피 선물을 꺼냈다. 이어 어머님을 쫓아가며 살뜰히 도왔다. 하준은 어머니의 연애시절을 물으며 직접 진행하기도 했다. 특히 7년 전 먼저 당뇨로 세상을 떠났다는 남편에게 영상편지를 보내자, 옆에있던 하준이 덩달아 눈물을 흘렸다. 강호동은 "왜 네가 우냐, 네가 우니까 나도 울 것 같다"고 했다.



하준은 "저도 모르겠다"며 눈물을 훔쳤다. 갑자기 모두 눈물바다가 됐다. 북받치는 감정에 대해 하준은 "울음이 많은 편 아닌데 무슨 감정이었는지 설명 안된다"라면서 "돌아가신 할머니도 생각나고 지금 고향게 계신 어머니 ,이모 고모 다 생각났다,여러가지 복합적인 생각이 났다"면서 소안도 가족과 이웃이 생각나 주체할 수 없던 감정이 차오른 것이라 했다.  

이제 섬총사가 돌아가야할 시간이었다. 하준은 혼자 방안에 남았다. 영화 촬영위해 액션 스쿨 다닌다는 하준은 방 안에서 연습, 하지만 15초내에 바로 쓰러져 웃음을 안겼다. 이어 하준은 소안도 계신 부모님과 통화했다. 자주 만나지 못하지만 전하고 싶은 얘기들을 전했다. 하준은 "예능 계속 TV보고 있는 것 같다며" 신기한 얘기들을 모두 털어놓았다. 



하준은 어머니와 함께 방풍 나물밭에 나갔다. 하준은 뭐가 가장 힘드신지 물으면서 다정하게 일을 도왔다. 

한편, 달타냥 위하준에 이어, 항블리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태항호가 이번에는 소리도에 떴다. 무엇보다 섬총사 후에도 섬에서 만난 어머니들을 찾아뵙는다면서 어버이날도 챙겨드렸다고 알려져 훈훈함을 안겼다. 그 동안의 즐거웠던 섬추억을 잊지 못해 다시 찾아온 태항호, 그는 "섬은 다 예쁜 건가"라며 또 다시 섬에 빠져들었다. 무엇보다 섬블리 연희를 만날 생각에 설렘을 폭발하는 그의 순수한 모습이 또 한번 꿀잼을 예약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섬총사2' 방송화면 캡쳐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